본문 바로가기

일본/with부활,나가사키,히라도

'부활'과 여행떠나다! 나가사키, 히라도에서 만난 싱싱한 해물 - 부활'동화'뮤비촬영

안녕하세요
나니야에요

 







비오는 큐슈여행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저와 미도리와함께
팔라우와 러시아를 왔다갔다 하셨는데
최고의 락밴드 부활가 함께 다녀온 큐슈여행기도
있다는거 아시죠?ㅎㅎ




먼저 이분께서 인사로 시작하겠다는군요



반겨주세요~







미도리군입니다 ㅋㅋ



















저와같이 여행을 다니며 비행기도 많이 탄 미도리..
개구리중에선 제일 많이 타본거같네요 ㅋㅋ





처음엔 긴장하더니 이젠 비행기 안에서도 아주
여유만만 개구리 미도리군입니다~















오호~
매우 좋은 미도리의 좌석을 발견했네요 ㅋㅋ
앞으로 까불면 곧바로 저 좌석으로 직행입니다 ㅋ











짧은 비행시간을 끝내고 드디어 도착한
후쿠오카 공항!









새벽에 집을 나설때부터 비가 주륵주륵 내려서
불안했는데..역시나 도착해도 하늘은 어둑어둑하고 빗방울이 조금씩..

뭐..비는 오늘 그칠꺼야~

라고 쉽게 생각했어요...







하지만..


















짐을찾고 저흴 기다리고 계시던 담당자분들과 함께
큰 버스를 타고 처음 목적지인 히라도로 향했습니다.


전날 밤을 새고 새벽부터 비행기를 타고와서
졸렸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너무나도 일본스러운 분위기의
마을들을 놓칠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저도 모르게 살짝 졸아버렸고..-_-;;
버스로 두시간반정도 걸려서
도착한 이곳은 바로 히라도.





도착하니 여전히 어두운 히라도의 하늘..ㅠ






하지만 왠지 분위기있다!!!












히라도는 이렇게 공항에서 버스로 타고오는 길이
힘들기때문에 여행하기가 꽤 어렵다고 하는데,
이렇게 올수 있어서 럭키!럭키!를 외치는 저였어요~



여행을 못가신분들께도 제가 히라도의 이곳저곳 다 보여드릴께요~



우선 도착하니 보이는 풍경은..






일본스럽고..조용한 섬마을?
이런 느낌이에요.

도쿄나 하라주쿠는 특이한 옷차림의 사람들외에는
그냥 서울같은 느낌이었는데,
이곳은 딱 일본에 와있구나! 라는 느낌!!










우선은...
다들 배가 고팠기에..
히라도도 식후경!!










잊지않으셨죠 ㅎㅎ
'부활'과 함께였습니다//




부활의 '동화'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서 온거구요,
저희는 그 촬영장면을 스케치도하면서
같이 여행도 하려고 온거에요//







우선 배를 채우자!!


다들 후다닥~





이곳은 작은 수산시장 분위기의 가게였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엔 살아있는 싱싱한 물고기들이
왼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딱 감이 오시죠?ㅋㅋ


























그날잡은 해산물만 판매하는 이곳에서
물고기를 고르고, 소라를 고르면
보이는 그자리에서 저렇게
소라를 구워주시고, 물고기 회를 떠주시고
바로 접시에 닮아 테이블로 옮겨주십니다.








싱싱함은 뭐 말할 필요가 없겠죠?










테이블에 앉아있으니 이렇게
조그마한 접시와 칼을..








기다리면 뜨끈한 소라가 도착합니다.
다들 한입에 소라를 꿀꺽해버리고,


조금만 기다리면



메인메뉴인..





















회가 도착합니다!!



다들 우오오오오!!함성을 지르며 흡입시작!!

하지만 회를 싫어하는 저는 멀뚱히 바라볼뿐...;

















기라디고있으니...








구운생선과 밥, 그리고 반찬으로 먹을 멸치와 짱아찌같은걸 주시네요.
한사람당 한마리씩 생선을 구워주셨는데
역시나 저는 생선패스 ㅜ ㅜ
















꺅!
저는 시원한 맥주나 마셔야겠어요~!!ㅎㅎ




다들 회와 구운 생선에 맛있게 밥을 드실때
가게를 한바퀴 둘러봤는데



















과자인가?
해서 사먹으려고 갔더니
이건 뭐 마른멸치에 액젓에 마른 가오리같은거..ㅋㅋ
역시..섬마을은 틀리군요 -_-b





















미도리와 함께 나가보니 밥을 다 드시고 뮤비촬영을 시작하시더라구요.
카메라는 땅바닥에 두고 뭘찍나?

구경해봤더니 땅에 고인 물위에 비치는
정동하님의 모습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정동하님께 자연스럽게 앞으로 걸어오라고 하시며
찍고계시던 감독님과 말사장님!



이분은 걷기만해도 작품이 나오네요 ///










괜히 저까지 숨소리 죽이며 지켜봤답니다 ㅎㅎ


















다들 싱싱한 해산물로 배도 채웠으니
이제 호텔로가서 무거운 짐을 풀고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
























우리모두
미도리가이드를 따라가보아요!ㅎㅎ























등장하는 캐릭터 설명 ㅎㅎ


우선 락밴드 '
부활'의
정동하님,채제민님,서재혁님,김태원


















그리고







우리 하나투어 스티커 멤버들!

나니야,팀장님,채피디님,희진양
(팀장님과 채피디님은 팔라우여행기에도 등장하십니다~)




















그리고 제일 설치는 이 한마리
















이렇게 다들모여 즐긴 큐슈여행!
다음여행기도 기다려주세요~!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을 받아 다녀왔습니다.>







































-나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