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라우

환상의 천국 팔라우! 밀키웨이 산호팩으로 뽀얗게 ~ - 스티커 in 팔라우

   

환상의 천국 팔라우 

 
밀키웨이 선상 산호팩(Milkyway)

   

   

바다 속에 흐드러지게 해파리꽃 (jelly fish lake 젤리피시레이크) 만나고

 http://blog.naver.com/ja00700/80108533762

   

   

   

   

   

   

   

대한민국 1% 만이 다녀갔다고하는 스킨스쿠버들의 성지 !! 스킨스쿠버도 끝나고

  http://blog.naver.com/ja00700/80108680514

   

   

   

   

   

   

오늘의 거의 마지막 일정! 나를 하얗게 뽀얗게 부드럽게 만들어줄 밀키웨이 선상 산호팩을 하러 떠났다.

   

   

   

   

   

   

배를 타고 쌩쌩 달린다

이번 여행에서 코닥 수중 카메라가 있어서 많은 사진과 영상들을 남길 있었던것 같다 ^ ^

   

   

   

   

   

   

   

팔라우의 바다가 이쁘다고는 생각했지만 모든 일정을 통틀어서 이곳 바다의 색이 가장 이뻤다.

   

   

   

   

   

   

   

   

푸른색과 연두색의 적절한 조화. 정말 그대로 에메랄드빛 물결

멀리 밀키웨이 선상 산호팩(Milkyway) 하러온 다른팀의 모습도 보였다.

   

   

   

   

   

   

하얗게 뽀얗게 부드럽게 ! 우리를 변신시켜줄 선상 산호팩하기전

입고 있던 옷들을 일단 수영복만 남기고 탈의하고 ! +.+

   

   

   

   

   

   

   

일단 돌쇠 입수!!!!!!!!!!!!!!!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이때까지만 해도 밀키웨이 산호팩이 바다 아래에 있다곤 상상을 못했기 때문 ;;

어딘가 산호팩이 해변가나 ...다른 백사장에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다.

   

   

   

   

   

잠수해서 다시 나오기를 몇번 반복 ;;;

산호팩을 퍼오기 시작했다 신기 흐흐

   

   

   

   

   

   

   

산호가 오랫동안 물결에 깍이고 침전되어 하얀 백토로 변했는데 이것을 퍼올려 바르는것이 일명 산호팩

   

   

   

   

   

많이 많이!!를 외쳤더니 ㅋ정말 듬뿍 퍼다주었다.

실제로 홈쇼핑에서 판매되는데 이건 정말 비싸다고한다. 수입가로치면 어마어마한 금액을 온몸에 바르는것;;

   

   

   

   

   

   

   

밀키웨이 산호머드는 수입팩으로 판매가 되고있다고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판매되는 메블랑

'화이트 씨 클레이'라는 이 팩은 3개들이 세트에 약 10만원 정도라고한다.

그러니 내가 온몸에 바른건 어마어마한 금액이 아닐까 싶다 ㅋ 심지어 한국으로 퍼오고싶었다는 ㅋㅋ

   

   

   

   

   

돌쇠에서 브이 ~~ 부탁하자 친절하게 브이를 그려주는 ㅋㅋㅋㅋㅋ

으힛

   

   

   

   

   

이렇게 바다속에서 퍼온 산호팩을 배로 다시 가지고 들어왔다.

바닥에 있던 짐을 의자에 올려두고 ;;;본격적으로 밀키웨이 선상 산호팩(Milkyway) 온몸에 바르기!

   

   

   

   

   

   

일단 얼굴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라주는게 중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챙피 했지만 ;;;

그냥 온몸에 심지어 얼굴과 머리카락까지 온몸을 산호팩으로 발라 버렸다는

   

   

   

   

   

   

푸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키웨이 선상 산호팩(Milkyway) 하게 도와준 돌쇠 쌩유

   

   

   

   

   

   

사진찍고 조금만 있다보면 살짝살짝 산호팩이 말라간다 ;;;

그다음엔 물속으로 풍덩 ! 입수하면된다

   

   

   

   

   

   

물속으로 다이빙~~~~~~~~~~~~~~!

완전 시원하다 +.+ 후후

   

   

   

   

팔라우에 적응된 우리는 이제 물속에서 잠까지 있는 여유

오늘 일정이 많아서 피곤피곤 ;;쉬고싶다는

   

   

   

   

   

   

너무나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쉬고있는 우리들

바다가 너무 이뻐서 놀고 싶었지만 금방 떠나야만 했다.

   

돌쇠가 악어인척하고 물밑에서 건드려서 기절할뻔 -_-

   

   

   

   

   

하얗게 뽀얗게 부드럽게만들어준 밀키웨이 선상 산호팩(Milkyway) 모두 마치고

함께 수고해준 돌쇠와 기념 사진 찰칵 !!!!!!!!

   

   

   

   

 

 by 하나투어 스티커

이것이 진짜 팔라우여행이다!
팔라우에서 가장 매력있는 세가지
해파리호수,밀키웨이, 그리고 체험다이빙
아름다운 바다 팔라우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