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제주항공,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조이버’ 3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2일 --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조이버’(Joyber) 3기를 모집한다.

인터넷과 SNS를 통해 제주항공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지원자격은 ▲국내·외 여행과 항공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여행관련 블로그나 카페 활동, 개인 커뮤니티 운영경험이 있어야 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활동과 일정 수준의 지식을 갖고 있는 대학생이다.

제주항공 조이버로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제주항공 카페나 블로그 등 SNS 커뮤니티에서의 각종 마케팅 활동과 매월 1개의 정기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조이버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계획서에 따라 국제선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을 지원하며, 제주항공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준다.

조이버 지원은 12월19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지원과제와 함께 신청하면 된다. 지원과제는 제주항공의 오사카, 나고야, 키타큐슈 등 일본노선을 홍보할 수 있는 인터넷, 모바일 등 PR 아이디어를 자유형식으로 작성해 첨부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2월22일 개별통보하며,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뽑는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