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심천/마카오/마카오

럭셔리 마카오! 갤럭시 호텔의 모든 것을 밝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BY SUI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
마카오 갤럭시 호텔
http://www.galaxymacau.com/en/




마카오 갤럭시, 스티커 in 마카오





마카오 갤럭시 호텔, 전경




마카오는 동남아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리우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화려한 호텔들 덕분이죠!
허허벌판에 유적지만 있던 곳에 이렇게 많은 화려한 호텔들이 지어진 덕분에 마카오과 관광지로 유명해졌답니다.

마카오에서 2박 4일간 묶었어요. 첫날은 베네시안에서 묶고 마지막날은 갤럭시 호텔에서 묶었어요.

갤럭시 호텔에는 오쿠라, 반얀트리,갤럭시 호텔을 모두 묶어 갤럭시 호텔이라고 불리우는데
오쿠라, 반얀트리 ,갤럭시 호텔 모두 다른 느낌이여서 같은 갤럭시 호텔이라고 해도 잘 구분해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카오 여행에서는 셔틀버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 갤럭시 호텔도 셔틀운행을 합니다.
자주 운행하고 각 문화유적지 까지 데려다주기 때문에 택시보다 편합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로비


갤럭시 호텔 체크인 하는 곳이예요.
가이드 분께 체크인, 벨보이에게 짐은 맡겼기 때문에 여유있게 행동할 수 있었어요.
제가 방에 들어왔을 때는 밤 늦게여서 체크인하는 곳에 사람이 많이 없네요.
갤럭시 호텔은 가운데 수영장을 기준으로 두 개의 호텔로 나뉘어져 있는데.

메인로비
에서 왼쪽으로 가면 갤럭시 호텔, 오른쪽으로 가면 오쿠라와 반얀트리가 자리잡고 있어요.




마카오 갤럭시 호텔, 객실



저는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의 세가지 호텔(오쿠라, 반얀트리, 갤럭시호텔) 중에서 갤럭시 호텔에서 묵었어요.
갤럭시 호텔은 고급스럽다기 보다는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였어요.




그래도 화장실은 꽤나 넓었던 편이였는데 욕조도 있고 샤워부스도 따로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그 외로 필수적으로 갖춰야할 실내화, 가운, 드라이기및 음료등은 잘 갖춰져 있었어요.
호텔에서는 반나절만 나가있어도 어떻게 아는지 간단한 청소와 수건들이 더 배치되곤 하는데
그때마다 어쩐지 개인적인 물건들을 볼까 염려되었는데 따로 금고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카오 갤럭시 호텔, festira


저는 하나투어 스티커 자격으로 갤럭시 호텔에 묵었던 것이기에 festria에서 석식은 촬영만하고 조식을 먹었어요.
(물론! 조식도 너무나 좋았지만, 촬영만 했던 석식은 더할나위 없이 훌륭했어요.)

아직 여행도 많이 다녀보지 않고 좋은 곳도 많이 다녀보지 못한 어린 24살이여서 그럴지 몰라도
마카롱이 산처럼 쌓여있는 festria의 석식(Dinner Buffet)은 제가 다녀본 어떠한 뷔페(Buffet)들 보다 훌륭했어요.


<갤럭시 호텔 festria Buffet 가격>

조식 07:00 - 10:30 168/94 mop
중식 12:00-15:00 188/94 mop
석식 평일 18:00-22:30 318/159 mop
주말 및 공휴일 17:30-20:00 20:30-23:00


 

저를 감동시켰던 마시멜로우와 마카롱 산!
마카롱과 마시멜로우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요.


 

그외에도 엄청난 종류의 디저트와 파스타 새우리조또 그리고
사람이 많아 찍을 수 없었지만 festria 석식에는 즉석에서 구어주는 안심스테이크, 립등이 있었어요.


정말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한 디저트 케익들이었는데 !!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마카오는 열대 기후여서 과일이 정말 맛이 좋은데-
그런 과일들로 만들어진 디저트들이 산더미처럼 있어서 언제든지 맛볼 수 있어요.



 

이건 제가 아침에 즐겼던 조식이예요.
석식도 훌륭하지만 조식도 아주 괜찮았어요. 싱싱한 연어도 있었고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핫케익
그리고 다양한 요리들이 있었는데 아침에는 워낙 입맛이 없어해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있게 먹었던 것은 바로 메론!
메론이 너무나 달고 과즙도 풍부해서 몇 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수영장

 





많은 호텔들 제치고 갤럭시 호텔을 선택하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인 '인공 파도풀장'이예요.
깊은 편도 아니여서 가족끼리 즐기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수영장이예요.
갤럭시 호텔의 수영장은 오직 객실 이용자만 사용이 할 수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시간대를 잘 선택하면 여유롭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수영복을 입고 객실에서 이동해도 되고 수영장에 락카룸이 있어서 그곳을 사용해도 되요.

** 락카룸 키는 객실 수 에 따라 제공됩니다.


인공 파도풀장에서는 타올, 비치볼, 키판 그리고 물은 무료로 제공되요.
다른음료나 음식 그리고 튜부등인 따로 유료로 즐길 수 도 있어요.
수영장 위로 올라가면'오아시스'라는 레스토랑이 있는 데, 그곳에서 즐길 수 있어요.

파도는 주말 4-5시가 가장 세게 치고
나머지는 일정시간 간격으로 운영됩니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 로비


호텔 로비에는 LASERMA SHOW를 하는데
저녁 7:15 부터 10:45 까지 매일 30분 간격으로 진행되요.

작은 크리스탈들이 올라가면 엄청나게 큰 다이아가 내려와서 반짝이는데
'영롱하다'는 말은 이때 쓰는 거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다른 로비에 자리잡고 있는 보석들.
이곳에서도 일정한 간격으로 레이져쇼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마카오 갤럭시 호텔, oasis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아시스 카페

오아시스 카페는 수영장에서 바로 올라오는 곳, 갤럭시 호텔에 거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러 음식과 함께 즉석에서 부르는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예요.

이외에도 너무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자리잡고 있는 갤럭시 호텔
갤럭시 호텔만의 미녀들과 다양한 레이져쇼 그리고 너무나 맛이 좋았던 festria!

이외에도 반얀트리 오쿠라 갤럭시 호텔의 라운지등이 있는데
그건 반얀트리와 오쿠라 갤럭시 호텔들의 스위트룸과 함께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마카오 갤럭시, 스티커 in 마카오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