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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Fair Price 캠페인 시행

 
  • - 소매여행사간 과도한 할인 경쟁 방지해 수익성 보장
    - 고객 신뢰 확보, 건전한 판매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05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소매여행사간 과도한 할인 경쟁을 시정하고 건전한 판매문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월부터 ‘Fair Price 캠페인’을 시행한다.

Fair Price 캠페인이란 고객이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전국 어느 소매여행사에서 구매하더라도 동일한 가격과 혜택이 제공되도록 하는 하나투어만의 건전한 판매문화 조성 캠페인을 말한다.

소비자는 기존처럼 눈속임 할인에 현혹되거나, 여행가격을 할인해주는 소매여행사를 찾아 여기저기 비교하는 수고를 덜게 됐다. 소매여행사 입장에서도 과도한 할인경쟁으로 인해 악화된 수익성을 회복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로써 하나투어는 전국 7천개가 넘는 소매여행사와 상생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투어 육경건 영업본부장은 “그동안 소매여행사간 판매 가격이 상이해, 고객들이 현지에서 컴플레인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Fair Price 캠페인은 여행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뿐만 아니라, 소매여행사의 수익도 보장해주는 등 여행시장 정상화를 위한 방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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