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13일 -- 서울숲을 찾는 시민의 편의와 정보 제공을 위해 최근 ‘서울숲사랑모임’에서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seoulforest.or.kr)를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숲 모바일 홈페이지는 서울숲을 방문한 시민들이 현장에서 번거로운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 접속만으로도 앱처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이다. 접속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웹브라우저로 ‘서울숲사랑모임’ URL(http://www.seoulforest.or.kr)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서울숲 모바일 홈페이지는 기존의 앱과 같이 조작이 용이한 하단 메뉴 고정 방식이라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지도보기를 통해 서울숲에서 꼭 가봐야 할 주요 지점을 한눈에 확인하고 각 지점의 설명과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점이다. 지도보기 메뉴에서는 위성 사진과 지도에 각 주요 지점을 상세히 표시해 서울숲을 헤매지 않고 원하는 지점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길잡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링크를 통해서 그 지점의 사진과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종이 지도처럼 접었다 펴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이외에도 서울숲 사랑모임에 대한 소개와 서울숲에 관련된 시민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트위터 기능을 제공하며 서울숲에서 진행되는 각종 다양한 프로그램을 캘린더 형식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의 제작자인 미디어태그 조인래 대표는 “시민들이 스마트폰을 가이도 지도 없이도 넓은 서울숲을 손바닥 보듯이 환하게 볼 수 있다. 방문객에게는 한 손으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고, 관리자에게는 실시간으로 빠르게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서울숲사랑모임 이한아 국장은 이 홈페이지에 대해 “지도보기 등의 기본 기능 이외에도 특히 소통에 중점을 두었다. 서울숲에 와 있는 시민들끼리, 그리고 서울숲의 소식을 알고 싶어하는 시민들끼리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 소통이 가능하다. 서울숲을 찾은 시민들이 숲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미디어태그
서울숲 모바일 홈페이지는 서울숲을 방문한 시민들이 현장에서 번거로운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 접속만으로도 앱처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이다. 접속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웹브라우저로 ‘서울숲사랑모임’ URL(http://www.seoulforest.or.kr)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서울숲 모바일 홈페이지는 기존의 앱과 같이 조작이 용이한 하단 메뉴 고정 방식이라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지도보기를 통해 서울숲에서 꼭 가봐야 할 주요 지점을 한눈에 확인하고 각 지점의 설명과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점이다. 지도보기 메뉴에서는 위성 사진과 지도에 각 주요 지점을 상세히 표시해 서울숲을 헤매지 않고 원하는 지점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길잡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링크를 통해서 그 지점의 사진과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종이 지도처럼 접었다 펴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이외에도 서울숲 사랑모임에 대한 소개와 서울숲에 관련된 시민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트위터 기능을 제공하며 서울숲에서 진행되는 각종 다양한 프로그램을 캘린더 형식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의 제작자인 미디어태그 조인래 대표는 “시민들이 스마트폰을 가이도 지도 없이도 넓은 서울숲을 손바닥 보듯이 환하게 볼 수 있다. 방문객에게는 한 손으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고, 관리자에게는 실시간으로 빠르게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서울숲사랑모임 이한아 국장은 이 홈페이지에 대해 “지도보기 등의 기본 기능 이외에도 특히 소통에 중점을 두었다. 서울숲에 와 있는 시민들끼리, 그리고 서울숲의 소식을 알고 싶어하는 시민들끼리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 소통이 가능하다. 서울숲을 찾은 시민들이 숲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미디어태그
미디어태그 소개
미디어태그는 클라이언트의 소비자를 먼저 연구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소비자게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미디어태그는 클라이언트를 매력적인 회사로 만드는 기획력이 강한 디자인 회사입니다.
미디어태그는 클라이언트의 소비자를 먼저 연구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소비자게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미디어태그는 클라이언트를 매력적인 회사로 만드는 기획력이 강한 디자인 회사입니다.
|
'뉴스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그룹,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0) | 2012.01.17 |
---|---|
경기관광공사, 아주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0) | 2012.01.17 |
네이트, 겨울 인기 여행지 검색 1위는 ‘홍콩’ (0) | 2012.01.17 |
대구시 공무원들, 팔공산 갓바위 소원길 시민과 함께 탐방 (0) | 2012.01.16 |
농진청, 구전자원으로 문화·관광·체험 콘텐츠 개발 (0) | 2012.01.16 |
서울시 난지야생탐사센터, 14일(토)·28일(토) ‘자연이 주는 밥상 시즌1’ 생태프로그램 운영 (0) | 2012.01.13 |
대한항공, 베트남 다낭 정기 여객편 취항 (0) | 2012.01.13 |
제주그랜드호텔, 설 맞이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0) | 2012.01.13 |
인천시, ‘인천여행’ 스마트 앱 서비스 실시 (0) | 2012.01.13 |
대한항공, ‘월드 트래블 어워즈 2011 그랜드 파이널’에서 ‘세계 최고의 혁신 항공사’ 부문 수상 (0) | 2012.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