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ravel Story★

여심 사로잡는 마카오, 그 이유는 파스텔빛 때문?




아시아와 유럽의 매력을 오묘하게 섞어놓은 매력적인 여행지 마카오!
포르투갈 지배의 영향으로 거리마다 이국적인 정서가 깃든 마카오는, 
홍콩처럼 도시 전체가 '면세점'인 덕분에 즐거운 쇼핑은 물론!
에그타르트 같은 달달한 디저트도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여행지입니다!

특히 여자들에게 유난히 사랑받는 이곳, 마카오는
파스텔톤의 거리 색채 때문에 더욱 로맨틱하게 느껴지는데요 ~
스티커와 함께 '달콤한 나의 도시' 마카오! 파스텔빛 여행을 즐겨보세요♪





달콤한 나의 도시
파스텔빛 마카오 여행!



 
* Sticker in Macau *
 


 
 


 



마카오 여행의 시작은 바로 '세나도 광장'에서! :D
포르투갈식으로 돌을 깔아 만든 물결무늬 바닥이 독특하지요?
분수를 중심으로 아기자기한 파스텔톤 건물이 늘어서 있는 세나도 광장은,
마카오를 가장 대표하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중요한 스팟입니다!








세련된 부티크와 유럽풍의 노천 카페 사이로 세계문화유산이 능청스레 자리잡고 있는 모습은 어쩐지 기묘한 느낌.
 랜드마크와도 같은 세인트폴 성당(성 바울 성당)과 성 도미니크 성당 등, 다양한 문화유산을 만날 수 있는 곳!
마카오의 세나도 광장을 걸을 때는 뱃 속을 최대한 가볍게 비우시고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호텔 조식이나 패스트푸드점 햄버거로 배를 채웠다간 유혹적인 길거리 간식을 포기해야 할테니까요. :)








세나도 광장은 밤이 되어도 여전히 매력만점! :)
근사한 레스토랑은 물론 쇼핑몰에서 쏟아져나오는 빛이 더해져
더욱 화려한 거리로 변신하니, 밤에도 꼭 잊지말고 세나도 광장을 찾으세요 ~





Play ! >>> 영상으로 만나는 로맨틱 세나도 광장












마카오 최초의 성당으로 유명한 성 도미니크 성당 역시 꼭 봐야 할 마카오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
부드러운 크림색의 외관이 돋보이는 성 도미니크 성당은 특히 내부가 마카오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성당 뿐만 아니라 성당 앞의 작은 광장 역시 따로 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곳이라고 하니,
정말이지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깨알같은 마카오에요! (^^)








18세기 바로크 양식과 마카오 전통 문화가 만나 웅장한 제단, 예술적인 장식으로 화려하게 완성된
성 도미니크 성당은 또한 17세기 ~ 19세기에 걸친 포르투갈의 예술품 300여 점을 보유, 전시하고 있답니다.








 

마카오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있다는 기아 요새. (또는 가이아 요새)
마카오의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꼭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1865년 이래로 지금까지 뱃길을 인도해주고 있다는 저 등대 덕분인지,
하얀 건물과 파란 하늘이 어우러져 어쩐지 지중해 같은 느낌이 나기도 했어요. :)








가장 높은 곳에서 마카오를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옛 프레스코 벽화가 남아있는 예배당까지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만점인 기아 요새!
마카오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세계문화유산'이니 꼭 찾아가 보시기를 ~





Play ! >>> 마카오 가장 높은 곳, 기아 요새의 매력!







 




드라마 <궁>의 촬영지로 유명한, 마카오의 바닷가 마을 '콜로안 빌리지'는 마카오의 가장 남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자연이 그대로 남아있어 넓고 평화로운 이 콜로안 빌리지는 마카오의 명물 에그타르트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린
'로드 스토우 베이커리'의 본점이 있는 곳이기도 하니 오리지널 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겠지요!








그리고 콜로안 빌리지의 또 다른 매력 스팟은 바로 '성 프란시스코 자비에르 성당' 입니다.
아시아 선교의 주역이었던 성 프란시스코 자비에르를 기리기 위해 세워진 곳으로,
노랑과 청록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이 '인형의 집'처럼 친근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








이 성당에서는 우리나라 김대건 시부의 초상화와 함께
중국적으로 재해석된 성모자상을 만날 수 있으니 눈여겨 보시길 바랄게요!





Play ! >>> 콜로안 빌리지에서의 평온한 오후!


 


 


 




아시아 최대의 복합 리조트인 베네시안 마카오!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거리를 재현한 모습은 '베네시안 라스베가스'와 같은 컨셉이지만 그 규모가 3배에 이른답니다!
무려 3천개가 넘는 룸과 더불어 350개의 샵과 레스토랑이 입점해있으며 전시공간과 스타디움까지 갖춘 이 곳은
그야말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초특급 규모! :D 덕분에 이곳을 거닐려면 지도가 필수라는 사실 ~








이처럼 결코 지루할 틈이 없는 '베네시안 마카오'는 리조트를 넘어선 리조트로 유명한데요! :)
이 베네시안 마카오 역시 구석구석 파스텔빛으로 넘쳐나 더욱 로맨틱한 풍경을 연출하고 있답니다.





Play ! >>> 믿을 수 없는 화려함! 베네시안 마카오 영상으로 만나기

 







이처럼 파스텔 물감을 풀어놓은 팔레트처럼 아기자기함으로 꽉꽉 채워진 '마카오'!
입맛따라 취향따라 다양한 테마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도보여행으로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라 더욱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그렇다면 당신이 만날 마카오의 색깔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여심 사로잡는 마카오, 그 이유는 파스텔빛 때문?  - END







>>> 마카오 기획전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