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하문

중국 복주여행, 경성호텔에서 묵다!











스티커 in 하문 출정에서 복건성 복주시에서 1박을 했던 호텔 , 경성(Jingchen)호텔 간단한 리뷰입니다!

바빴던 일정이라 호텔에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다는 게 핑계라면 핑계일지도 ^^;;

 

우리는 저녁 늦게 경성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호텔입구입니다. 전광판에 호텔이름이 번쩍번쩍 거려요 :-)

복주를 방문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4성급 호텔이라고 해요!



 

호텔로비는 되게 넓어요~

썰렁~ 하리만큼 ^^ 그리고 레드카펫이 깔린 계단도 있고 ㅋㅋㅋ 뭔가 특이했습니다.

 

 

스티커가 묵었던 방은 기본 트윈룸이랍니다.


 

침대 두 개가 놓여있어요 ^^ 여느 호텔이랑 비슷한구조입니다.



 

창가 쪽엔 티테이블이랑 푹신한 의자가 놓여있습니다.



 

침대 맞은편엔 화장대랑 TV가 있어요 ^^



 

침대 옆쪽에는 이런 공간도 있답니다. 커피포트랑 물, 컵 등등

여기 불빛이 밝아서 아침에 이 거울 앞에서 화장을 했습니다 ㅋㅋㅋ



 

화장실에는 기본적인 세면도구들이 갖춰져있습니다.

 

너무 피곤했던 저 사진을 찍고 잠이 들었는데 다음날 늦잠!

서둘러 준비를 하고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는데 집합시간은 5분 밖에 안남았고

바람같이 조식을 담아 먹느라 완전 생쇼를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침을 굶으면 안되기에 빵이라도 한 조각 입에 물고 ㅠㅠㅠㅋㅋ



 

이곳은 호텔 1층에 있는 조식당입니다.



 

뷔페식으로 되있어서 양껏 먹을 수 있어요.

과일부터 종류는 굉장히 많았는데 사진은 다 찍지 못했네요. ^_T



 

이런 갖가지 음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성호텔에서는 딱 하루를 묵었고 뭔가 되게 바쁘게 후딱후딱 지나간 느낌이지만,

복주에 있는 괜찮은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원문출처 http://writer_in.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