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한여름밤의 꿈’ 웨딩 프로모션 진행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한여름밤의 꿈’ 웨딩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6일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을 맞이해 ‘한여름밤의 꿈’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가격적인 혜택뿐 아니라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하객 전원에게 여름의 대표적인 칵테일인 상그리아(Sangria) 또는 모히또(Mojito)를 칵테일 리셉션 스타일로 제공한다는 것. 보통 칵테일 리셉션은 외국계 기업의 만찬 행사 시작 전 진행되는 경우는 많았지만 이와 같이 웨딩 전 진행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칵테일 리셉션은 오랜만에 만난 친지들과 양가의 하객들이 편안하게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새로운 커플의 시작을 축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여름 칵테일과 어울리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연회장은 하객들로 하여금 마치 시상식에 초대받은 듯한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메뉴의 15% 할인과 더불어 샴페인 1병과 얼음조각, 포토 테이블 장식, 폐백실 사용료, 폐백의상 대여료, 방명록, 성혼선언문 등 200만원 상당의 웨딩 대여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청첩장이 500매까지 무료 제공된다.

웨딩팀 한원경 팀장은 “하객들이 함께하는 즐기는 웨딩을 만들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칵테일 리셉션을 기획했다”며 “신랑신부뿐 아니라 하객들 역시 잊을 수 없는 웨딩으로 기억남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평일 하모니 볼룸과 다이아몬드 홀에서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 문의 02-3430-8686
  • 언론 문의처
  •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Carrie.Yoon@ih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