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공지사항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





꽃들이 만개하는 화창한 5월!
5월 18일(금) ▶ 20일 (일) 3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여러분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

박람회 당일, 스티커는 SNS를 통한 현장 생중계로 정신이 없었는데요! @_@
직접 방문하지 않으신 분들도 스티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생생한 그 현장 소식, 접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그렇다면 더 커진 규모, 더 풍성해진 구성으로 후끈! 달아올랐던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현장, 어떤 모습이었을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현장스케치
킨텍스,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5월 18일 ~ 20일, 3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지난 해까지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었었는데, 올해는 더욱 규모가 업그레이드 된 제2전시장에서!

화창한 5월, 눈부신 하늘아래 봄 나들이 나온 가족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아이들 손 잡고 '세상 구경' 떠나오신 많은 분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이른 아침부터 북적북적 ~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어요!

미리 초대장을 받아오신 분들은 '입장권'으로 교환하시고
혹, 초대장을 못구하셨더라도 현장에서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에 가입하시면
즉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D





 




짜잔 ~ !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그 현장을 공개합니다!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하여 원형으로 짜여진 이번 박람회는
길을 따라 부드럽게 물 흐르듯이 관람할 수 있었어요! :)










*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각 지역관 모습 *



국내관을 비롯하여 중국, 일본, 동남아, 남태평양, 미주, 유럽&아프리카 지역으로 나뉜 총 7개의 지역관과
2012 하나투어 추천여행지 '사천성' 홍보관, 그리고 허니문, 골프, 자유여행 등의 테마관으로 구성된 박람회!

각 관마다 알찬 여행정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 체험 코너를 만나볼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오직 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의 할인여행도 상담/예약 할 수 있었답니다. :)










각 지역관의 상세한 모습도 궁금하시죠? 몇 군데 클로즈업해볼까요? 먼저 중국관!

중국관에서는 '상하이' '베이징' '장가계'와 같은 중국 인기 여행지 뿐만 아니라,
스티커가 이미 다녀온 '서안' '곤명'과 같이 비교적 대중화되지 않은 지역의 여행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는 어디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그 밖에도 홍콩, 마카오에 대한 여행정보도 얻을 수 있는 곳, 중국관이었습니다!










일본관 최고의 인기코너는 역시! 나가사끼에서 직접 공수해온 진짜 '나가사끼 짬뽕' 시식회 ~
빈티지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노면전차를 그대로 가져와, 마치 기차역 휴게소에서 맛보는 기분!
또 드라마 <아이리스>의 촬영지로 더욱 사랑받게 된 '아키타'의 마스코트, 나마하게도 보이네요. (^^)
그 밖에도 게이샤 공연, 닌자 공연과 같은 '미니 쇼'들도 상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눈빛이 살아있는 닌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남기셨나요? (^^)










혹시 배가 출출하시다면 먹거리와 이벤트가 풍성한 유럽&아프리카관을 빼놓지 마세요! :)
쫀득쫀득 독특한 식감의 터키 아이스크림과 전통 케밥은 물론,
향긋한 와인과 프랑스 느낌 물씬나는 바게트&커피를 맛보실 수 있으니까요.
든든히 배를 채우셨다면 행운의 룰렛에도 도전하시는 것, 잊지마시고요! (^^)

그 밖에도 각 지역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코너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
빵빵한 재미와 깨알같은 경품, 여러분도 만끽하셨나요? :D












알찬 여행을 떠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정확하고 알찬 여행정보!
여행전문가들이 직접 발로 뛰어 만든, 추천 여행어플 'Get About 여행 어플'을
박람회 기간 3일동안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는데요!
박람회 현장에서 다운받으신 분들은 홍보관에서 '덤'으로 선물까지 받아가실 수 있었답니다.

스마트한 여행의 필수품, Get About 여행 어플은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D










"결혼하실 준비 됐나요?"

달콤한 결혼생활을 꿈꾸는 수많은 커플들이 북적북적 모여들었던 곳은? 바로 보기에도 달달~한 허니문관!
하나투어의 웨딩브랜드 H 웨딩과 함께 특별한 허니문을 위한 정보와 특가상품을 통 크게 내놓았다는 사실 ~
그 밖에도 다양한 경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하여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










오키나와 푸른 바닷속 세계를 마음껏 유영할 수 있다면 ... 상상만으로도 행복하시죠?
하나투여 여행박람회에서 '테마가 있는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
스킨스쿠버 자격증 따려면? 초보자도 떠날 수 있는 스킨스쿠버 여행은?
정답은 모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만나보실 수 있었습니다. (^^)










또 한쪽에서는 스크린 골프장이! 골프채 좀 휘두르셨던 아버님들에게 인기절정!
탁 트인 필드가 그리우시다고요? 그렇다면 골프여행이 정답!
골프여행지로 가장 추천하는 곳은? 가장 저렴하게 골프여행 떠나는 방법은?
평소 골프여행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곳을 떠나실 줄 몰랐다는 소문이 ~ :)











구름처럼 몰려든 인파! 도대체 다들 무슨 일이신가요? +_+
발 디딜틈없이 북적이는 이곳은 ~ 바로 '하나프리관'의 예약부스!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지역관과 테마관에 각각 예약부스가 별도로 설치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놀라운 가격의 여행상품이 초특가로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










보이시나요~? 미국 LA까지 가는 항공권이 578,200원! 세부 자유여행은 199,000원!
박람회 특가는 한정된 좌석만 판매되기 때문에 누구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야한답니다. :)
이 어마어마한 혜택을, 놓쳐서는 안되겠죠? (^^) 여행을 떠나실 계획이라면 꼭! 박람회장으로!





< 박람회 특전 상품 엿보기 >




그 밖에 또 어떤 '막강한 혜택'의 상품이 있었을지 궁금하시죠? :)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눈이 휘둥그레지는 파격적인 할인혜택, 올해 놓치셨다면 내년엔 꼭 그 주인공이 되세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의 이벤트 중 가장 주목을 끌었던 것은,
바로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였습니다.

모두 세계일주를 꿈꾸며 설레는 맘으로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으셨을텐데요!
행운의 주인공은 단 3명! 박람회 기간동안 하루 한 명씩 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
내년에는 또 어떤 '대박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지 ~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공연!
전 세계 각지에서 '명물'로 소문난 쇼(Show)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세계 여행이 따로없죠?

사진은 라스베가스를 뜨겁게 달군 사나이, 돌아온 엘비스 프레슬리의 '엘비스 쇼'입니다. :)
뜨거운 무대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엘비스 프레슬리의 향수를 간직하신 분들에게는 추억을,
어린 친구들에게는 시대의 아이콘을 엿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던 공연이었어요!









이 아름다운 아가씨들의 정체는? 사실 '남자'였다!
태국에서 온 그녀(?)들을 만날 수 있었던 '아프로디테 쇼'는 명실상부 최고의 볼거리!
여자보다 더 여자같은 태국 트랜스젠더들의 미모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









그 밖에도 일본의 신화를 담은 전통공연 '이와미카구라'와 박력 넘치는 '닌자 쇼',
중국 최고의 액션! '변검 공연'과 기상천외한 '천지 서커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에 콕! 새겨진 공연이 있다면 어떤 것이었을지 궁금해지네요  ~ (^^)










어떠셨나요?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선해야 할 점, 뜻깊었던 점, 도움이 되었던 점 - 다양한 의견들 언제든지 들려주시고요!
내년에도 계속 될 이 뜨거운 여행 열기, 다시 한 번 기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또 만나요, 여행박람회!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 END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나투어 여행박람회 후기 공모전★

=>
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111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