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보라카이

기억에 남는 여행 중 쇼핑!? 보라카이의 아일랜드 걸스!


 

[보라카이 여행] 쇼핑 추천!
 보라카이의 아일랜드 걸스!




여행 중, 쇼핑이 주는 소소한 즐거움!
아마 다들 느껴보셨겠죠? ^^









저역시 여행중 종종 그런 기분을 만끽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보라카이에서 방문했었던
기억에 남는 샵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자, 렛츠 고~!!!









- 보라카이 최고의 쇼핑샵을 찾아라! Island Girls 



 
보라카이의 중심가인 화이트 비치를 걷다 보면
누구나 방문하게 되는 D'MALL.








그곳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샵이 있었어요.
바로 'Island Girl's 라는 곳이었는데요.

보라카이에는 현지인들이 직접 만들어 파는
열쇠고리, 가방, 지갑, 냉장고 좌석 등을 쉽게 발견할 수 있죠.
저렴하기도 하지만, 그 반면에는 금방 부서지거나
고장나는 그런 것들이 많기도 하죠.







오래토록 기념이 될만한 물건을 보라카이에서 사고 싶다면,
저는 그 특히 'Island Girls' 를 추천하고 싶어요!


매장에서 직원에게 직접 물어보니 보라카이 뿐만 아니라
세부와 마닐라에도 이미 지점을 두고 있는 필리핀의 체인 매장이며,
디자인은 모두 자체에서 직접 한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살만한 제품으로는 수영복, 폴리폴랍, 액세서리였는데요.
보라카이 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디자인 제품인데다가
선명한 원색과 세련미가 더해진 디자인 덕분에
톡톡 튀면서도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지극히 현지스러운 디자인의 느낌이 강하게 나는것이 특징였어요.







다른 매장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다른 그 어느 곳에서도 만날 수 없는 디자인임을 감안한다면,
모처럼 지갑을 한번 열어봄직 하겠죠?

그러니 여러분 보라카이로 여행을 간다면 아일랜드 걸스를 찾으세요!
기억에 남는, 두고두고 쓸 멋진 아이템을 반드시 건지게 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