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알펜시아 리조트, 야외 바비큐 디너 및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진행

알펜시아 리조트, 야외 바비큐 디너 및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진행
  • - 초록이 싱그러운 대관령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름 날의 파티
    - 알펜시아 특1급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7월 14일부터 9월 1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여름 식음료 프로모션 진행
    - 야외 테라스에서의 바비큐 뷔페, 캠핑 텐트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야외 셀프 바비큐, 실속 있는 가격의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함께 선보여
(평창=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2일 --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낼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도심을 벗어나 대관령의 시원한 바람과 강원도의 밤 하늘을 배경으로 맛있는 바비큐와 시원한 생맥주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오는 14일부터 9월 1일까지 자연 속에서의 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야외 바비큐 뷔페, 캠핑 텐트에서 즐기는 야외 셀프 바비큐,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한다.

몽블랑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가 바비큐 스테이션에서 구워주는 최고급 바비큐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 뷔페>에서는 한우뿐 아니라 오리구이, 닭요리, 삼겹살, 소시지, 새우구이, 오징어구이와 해물꼬치, 각종 야채구이가 무제한 제공된다. 가격은 평일과 주말 모두 어른 4만원, 어린이 2만 3천원(세금 포함)이다. 몽블랑 레스토랑 033-339-1310.

<캠핑 텐트에서 즐기는 야외 셀프 바비큐>는 야생화 정원 및 푸른 잔디광장으로 변신한 알펜시아의 스키슬로프 아래에서 진행되는 아웃도어 캠핑 디너. 캠핑 텐트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준비된 숯불 그릴에 직접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야외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가족이나 강원도의 여름 밤을 즐기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에게 안성 맞춤이다.

LA갈비, 삼겹살, 양갈비, 새우구이, 모듬 소시지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도시락과 하우스 와인을 비롯한 주류,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저녁 9시부터는 모닥불에 감자, 옥수수를 구워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맛에 즐거움을 더한다. 가격은 20만원(4인 가족 기준 / 세금 포함)이며 오후 5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몽블랑 레스토랑 033-339-1310.

이와 함께, 야외 셀프 바비큐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알펜시아의 콘도인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의 22평 객실을 연계해 이용할 수 있다. 캠핑 텐트에서 야외 셀프 바비큐를 즐긴 다음, 콘도에서 1박이 가능한 <가족 캠핑 패키지>의 가격은 이용 기간에 따라 29만 3600원(세금 포함)부터로, 예약은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에서 가능하다.

또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시원하게 준비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오랜만에 모이는 친구들 또는 가까운 직장 동료들과 함께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성은 1만 5천원에, 여성 고객의 경우 1만원(모두 세금 포함)의 매우 저렴한 가격에 나초, 믹스너트, 야채스틱 등의 기본 안주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몽블랑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기타 연주도 여름 밤의 파티에 즐거움을 더한다. 몽블랑 레스토랑 033-339-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