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재팬-CJ월디스-에이엔티홀딩스, 제휴 통해 일본 숙박 실시간 예약 앱 구축

하나투어재팬-CJ월디스-에이엔티홀딩스, 제휴 통해 일본 숙박 실시간 예약 앱 구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4일 -- 일본 전문 숙박 공급업체인 하나투어재팬(지사장 이병찬)과 CJ월디스(대표이사 이동한), 모바일 전문 기업 ㈜에이엔티홀딩스(대표이사 고경환)가 모바일 기반 일본 숙박 실시간 예약 시스템 구축을 위해 지난 8월 10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투어 온라인 호텔사업부는 해외 직영 지사를 활용한 호텔 직수배 시스템인 마이다스 웹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존 영업망 및 인프라의 적극 지원을, CJ월디스는 여행 상품 운용 능력을 통한 편리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그리고, ㈜에이엔티홀딩스는 한옥·료칸 실시간 예약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기존 경험을 토대로 스마트 폰 유저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들 3 社가 함께 구축 중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은, 일본 비즈니스 호텔부터 료칸 상품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각종 숙박 시설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만으로도 실시간으로 조회/예약 및 결제까지 가능하며, 오는 9월 출시 예정이다.

한편, 9월 중 무료로 각종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공식 출시 될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일본을 시작으로 점차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될 예정이다. (문의: 하나투어 호텔총괄팀 박상윤 차장 2127-1297)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lovelemon@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