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ravel Story★

테마기획 #1. 혈액형별 추천 여행지 - A형

 

 

 

 

 

 

 

 

 

 

A형 성격

 

사랑과 인생과 공부는 언제나 정규 속도를 지키려는 A. 자신이 만든 삶의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는 걸 좋아하지 않고, 안정된 생활을 유지하려 노력하는 타입이다. 이런 A형은 주위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적응을 못하거나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다. 또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에는 항상 신중하며 사소한 일 하나에도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며, 미래의 모든 일에 대하며 항상 미리미리 대비하려는 완벽주의자가 많은 편이다. 한 마디로 걱정이 많고, 좋게 말하면 준비가 철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A을 위한 추천 여행지 Best 4!

 

이런 완벽주의 성격 탓에 스트레스 지수가 상당히 높아져 있지 않나요?

지나치게 상대방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는데 이젠 지쳤나요?

이럴 땐 경치 좋은 온천에서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푹 쉬는 것이 답!

 

 

전형적인 방콕족 성향을 가지고 있는 A형에겐 유유자적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여러군데를 힘들게 옮겨 다니지 않아도 다양한 휴양을 원 스톱으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고, 나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가질 수 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이 가득한 휴양형 리조트, 호텔, 스파를 강력 추천합니다!

 

 

 

 

 

 

 

 

 

 

1. 몰디브 쉐라톤 풀문 리조트, 샤인스파

 

 

 

 

 

 

 

"로맨틱한 순간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열대의 휴식처!"


한국에서 9약 시간을 비행해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 닿으면 투명한 비취색의 바다가 가장 먼저 눈 앞에 펼쳐집니다. '몰디브 쉐라톤 풀문(Full Moon)'은 북말레아톨(North Male Atoll)에 위치하고 말레공항으로부터 약 6km 떨어져 있으며,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15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인도에서 500㎞ 남쪽에 위치한 몰디브 공화국은 전체 298㎢ 규모의 섬 1,193개로 이뤄져 있고 이 중 1000개의 섬은 무인도이며,  나머지 199개 섬에만 총 39만 명의 인구가 모여살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가 들어선 격이라, '몰디브에 다녀왔다'는 말은 곧 '몰디브의 어떤 리조트를 다녀왔다'는 말과도 같다고 볼 수 있는거죠!

 

 

 

 

 

 

 

 

푸라나푸시 섬에 위치한 '몰디브 쉐라톤 풀문'은 푸른 바다와 해지는 광경을 가장 멋지게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풀문만의 차별화된 스파인 '샤인 스파'는 중국, 태국, 인도, 지중해 등 다양한 지역의 스파 트리트먼트 방식 중 자신에게 맞는 코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섬 전체를 에워싼 향기로운 열대의 꽃향기 속에서 평소 꼼꼼하기로 정평이 난 A형만을 위한 맞춤 케어 서비스를 받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벌써부터 힐링지수가 마구 상승하는 것 같지 않나요? ^ ^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는 경험하기 하기 힘든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시설을 갖춘 Shine Spa! 이 곳에서 다양한 지역의 방식으로 관리해주는 트리트먼트를 경험하다보면, 어느새 뜨거운 태양아래 지친 몸과 피부는 완전히 치유되어 있을 겁니다. 이렇게 몸과 마음도 새로운 에너지로 치유했으니, 풀문이 자랑하는 다양하고 화려한 부대시설들을 그냥 치날칠 수 없겠죠!

 

언제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책도 읽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미식가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멋진 품격있는 레스토랑과 바(Bar)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세탁 서비스를 포함하여, 팩스 시설, 환전, 우편 서비스, TV 라운지, 수영장, 탁구장, 테니스 코트, 당구장, 사우나, 디스코텍 등 그 종류만도 화려하고 다양한 부대시설들을 모두 한 곳에서 즐기수 있습니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피로는 최소로 줄이고, 여행지가 주는 즐거움을 최대로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A형의 성격에 120% 꼭 맞는 찰떡 궁합인 휴양지로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 ^

 

 

 

 

 

 

 

 

 

 

 

 

2. 중국온천 / Sticker in Chinese Hot Springs

 

 

 

 

 

 

 

 

'온천'하면 가장 먼저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본 온천여행'을 떠올릴 만큼 온천은 일본여행의 대명사가 되었죠. 하지만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핫 트렌드는 바로 중국 '온천여행'이라는 것! 아직도 모르셨나요? 항상 이론적 지식으로 무장하고 있는 A형들은 벌써 눈치채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중국의 웅장한 자연속에서 즐기는 온천여행은 아기자기한 일본 온천여행과는 분명 또 다른 매력이 존재합니다.   

 

 

 

 

 

 

 

 

혈액형들 중에서도 유난히 자신에게 엄격한 노력파가 많은 A형들은 항상 모든 것을 잘하려고 해 스스로를 지치게 만드는 성향이 가장 큽니다. 그 때문에 사소한 일에도 지나치게 신경을 쓰느라 다소 신경질적이고 체력적으로 쉽게 피곤함을 느끼기도 하죠.

 

이런 A형 들에겐 건강과 스트레스해소, 휴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중국 온천여행'이야말로 평소의 A형의 가장 큰 장점인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을 다시 되찾아줄 최적의 여행지가 되어 줄 것입니다.

 

 

 

 

 

 

 

 

 

 

 

 

 

 

 

 

 

 

 

 

"북경 온천 VS 황산 온천"

 

중국의 대표적인 온천 2곳 중 하나인 '북경 춘휘원 온천 호텔'은 3만5천평의 대지에 지하 1,800미터에서 끌어올린 소장산온천이 항상 60도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온천수는 각 객실에 공급되어 24시간 개별 온천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테마의 노천탕과 실내탕 체험도 가능하며, 북경 서커스 관람, 만리장성 케이블카 탑승, 발마사지 체험 등의 특전과 북경 오리구이, 중국 샤브샤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황산의 새로운 명소로 2008년 6월 오픈한 '취(醉)온천'은 중국의 대표적인 휴양온천입니다. 커피탕, 우유탕, 장미탕, 인삼탕 등 60여가지의 온천탕과 실내/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국어 표지판 안내서비스로 한국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는 점에서 한국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죠. 황산 케이블카, 송성가무쇼 관람, 발마사지 체험도 할 수 있다니 온천여행이라고 탕 안에만 있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일찌감치 버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중국 온천에 도착하는 순간, 상상했던 그 이상의 것들을 경험하게 될 테니까요 ^ ^

 

 

 

 

 

 

 

 

 

 

 

 

 

 

 

 

 

 

 

3. 베트남 나트랑, 다이아몬드 베이 / Diamond Bay Resort & Golf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의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베트남은 인극 국가인 태국에 비해 휴양지로써의 명성이 덜한 것이 사실이지만, 동남아시아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 베트남 휴양지는 숨은 보석과도 같은 곳입니다. 하얀 모래밭과 해안선을 따라 길게 늘어선 리조트와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남국의 분위기를 완성하기에 손색이 없죠!

 

 

 

 

 

 

 

 

 

 

 

그중에서도 냐짱(나트랑)은 중부지방의 중심도시로, 는 `` 트랑은 `하얗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프랑스 지배 시절 프랑스인들의 피서지로 각광받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도 유럽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름이 담고 있는 속 뜻처럼 나트랑은 300일 이상 지속되는 온화한 날씨와 6km의 눈부신 백사장으로 일찍이 '동양의 나폴리'라는 멋진 수식어를 가진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년 중 어느 계절에 들러도 나트랑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지만, 3~9월 사이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날씨가 온화하고 일정하기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기 때문이죠! 

 


 

 

 

 

 

 

원시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하얀 백사장과 맑고 깨끗한 푸른 해변에서는 스노클링, 제트스키, 스킨스쿠버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내셔날 지오그래픽에서 `평생 가봐야 할 곳 50곳` 중 하나에 나트랑이 선정되기도 했다고 할만큼 그냥 아름답다는 말만으로는 표현이 부족한 곳이죠. 


 

특히 인적이 드문 한적한 해변에 마련된 고급리조트인 '다이아몬드 베이'는 3층으로 된 호텔과 독립된 방갈로를 갖춘 특급 리조트로 총 객실은 360여 개에 이르며,  베트남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가진 리조트 중 하나로 그 규모나 서비스 면에서도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죠.

언제나 로맨틱한 비치의 낭만을 꿈꿔오던 A형이라면 나트랑만한 곳이 없겠네요!

 

 

 

 

 

 

 

 

 

 

 

 

 

 

 

 

 

 

4. 하이난 나라다 리조트 / Narada Resort & Spa Sanya

 

 

 

 

 

 

A형을 위한 추천 여행지,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을 바로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열대의 섬 '하이난(海南)'입니다. 섬 전체가 야자수로 뒤덮여 ‘야자수의 섬’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중국이면서도 중국답지 않은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는 곳입니다.

 

파란 하늘과 평행을 이루며 끝없이 이어지는 해안선, 눈부시게 아름다운 백사장 등 자연 그대로의 청정함이 돋보이는 뛰어난 자연경관으로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죠.

 

 

 

 

 

 

 

 

 

 

 

 

 

 

 

 

아담한 규모의 산야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가량을 달리면 '나라다 리조트'에 도착하게 됩니다. 울창한 열대 수풀 사이에 드문드문 자리한 리조트 건물은 천혜의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리조트를 찾는 이들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묵을 수 있도록 친환경적으로 꾸며놓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는 것을 좋지만 막상 낯선 환경에 놓이게 되면 심리적인 두려움과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A형인 당신! 혹시 이런 이유로 여행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진 않나요? 혹시 그렇다면 나라다 리조트는 그런 불안감을 한 번에 말끔히 해소시켜 줄 것 같네요!

 

 

 

 

 

 

 

 

무엇보다 나라다 리조트가 특별한 이유는 유일하게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리조트 고객들은 언제든 여유롭게 아름다운 해변 풍광과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잔잔한 물과 부드러운 바람을 느끼며 바다에 풍덩 빠져 몸을 맡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른하고 조금 지친 오후에는 시간대별로 열리는 요가, 타이치 클래스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족과 레저센터 야외에 설치된 시설에서 탁구, 당구, 농구, 축구 게임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겠죠.

 

 

 

 

 

 

 

 

 

지금까지 스티커가 제안하는 A형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A형을 위한 맞춤 여행지 BEST4'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A형 여자 친구를 두신 남성분들! 혹시 지금 그녀과의 달콤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몰디브 풀문 리조트, 중국 온천, 베트남 나트랑 다이아몬드 베이, 하이난 나라다 리조트'로의 여행 계획을 세워 보세요! 

 

평소 겉으로는 조금 깐깐하고 소극적으로 보이는 그녀지만, 이 곳에서라면 한 없이 로맨틱한 무드에 빠져드는 사랑스런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얼렁뚱땅 예측불허 'B형을 위한 맞춤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