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호텔 체인 Accor, 파트너십 체결

하나투어-호텔 체인 Accor, 파트너십 체결
  • - 한국 여행업체 최초로 글로벌 호텔 체인과 on-line 실시간 예약 시스템 연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28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대 호텔 운영 업체인 Accor(수석 부사장 Jean-Luc Chretien)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온라인 실시간 자동 예약 시스템 연결에 합의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하나투어는 전세계 90여 개 나라에 위치하고 있는 4,400여 개의 아코르 호텔의 객실 가능여부, 스페셜 프로모션 요금 그리고 패키지 프로그램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된다.

하나투어 대표이사 최현석 사장은 “Acoor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하나투어가 F.I.T. 여행시장에서 선두적인 자리로 굳히는 전략적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며, “Accor 호텔 네트워크의 실시간 예약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한 단계 앞서 제공함은 물론, 파트너사인 한국씨티은행의 가상법인카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530개의 호텔을 운영하며 아태지역 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경영회사 Accor는 전 세계 4,400개 이상의 호텔과 약 530,000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도 11개의 호텔, 3,100개 이상의 객실을 운영 중이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lovelemon@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