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세계 최초의 스카이다이빙 및 실내 서핑 파크, 뉴햄프셔주 내슈아에서 선보일 예정

세계 최초의 스카이다이빙 및 실내 서핑 파크, 뉴햄프셔주 내슈아에서 선보일 예정
  • - 업계를 선도하는 파도 설비(Wave Machine) 회사에서 개발한 최초의 전용 실내 서핑 파크, 2013년에 Skyventure New Hampshire에서 개장
(소라나 비치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29일 -- 선도적인 파도 기술 혁신 기업인 American Wave Machines, Inc.(AWM)는 세계 최대의 상설 파도타기 기계인SurfStream(R) 모델 SS5032을 뉴햄프셔주 내슈아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서핑과 스카이다이빙이 가능한 최초의 멀티 스포츠 센터가 될 것이다.

Surf's Up New Hampshire라고 불리는 이 파크는 수익성이 높은 실내 스카이다이빙 센터인 SkyVenture NH의 확장 계획의 일환이다.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이 실내 SurfStream(R)은 스카이다이빙 시설과 연결될 것이며 계절에 따른 개방식 운영을 위한 개폐식 유리 지붕, 더욱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유리 벽, 물가의 라운지 및 카페와 같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프로그램 가능한 제어장치와 모듈식 삽입물이 있어 SurfStream(R) 모델 SS5032는 하나의 기계에서 다양한 파도 유형을 창조해낼 수 있다. 경험이 많은 서퍼를 위한 대표적인 파도는 5인치 크기의 질주해오는 파도로서 표면은 28인치이다. 이러한 파도 모듈 세트는 오른발을 앞으로 내고 타는 서퍼와 일반적인 서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우 급선회 및 좌 급선회 모두 가능하도록 만들어질 수 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낮은 전력에서 작동하는 교육용 및 중급용 파도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융통성 덕분에, 소유주인 Laurie와 Rob Greer는 지역 고등학교 서핑 팀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 대항 서핑 팀 패키지를 비롯한 강력한 서핑 건당 지불 수익모델을 개발했다.

“우리는 이미 그 누구에게도 비행을 가르칠 수 있는데, 이제는 그 누구에게도 서핑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SurfStream(R)은 광범위한 매력을 가진 엄청난 가치 창출 사업입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저희는 확신을 가지고 투자하게 되었고 이는 저희의 수익성 측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SkyVenture NH의 소유주인 Rob Greer가 말했다.

“Laurie와 Rob은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의 열정 뿐만 아니라 액션 스포츠 시설 마케팅 및 운영 면에서의 전문성은 이 프로젝트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익스트림 스포츠 탤런트의 발전을 믿고 있습니다.”라고 AWM의 설립자이자 CEO인 Bruce McFarland는 말했다.

American Wave Machines, Inc. 정보
American Wave Machines, Inc.(AWM)는 레크리에이션, 액션 스포츠 및 호텔/리조트에서 적용 가능한 인공 파도 기술에 대한 최강의 창조기업입니다. 세계 최초의 상설 파도 장치이며 동사가 특허를 보유한 SurfStream(R)은 진정한 서핑과 파도타기를 가능하게 해주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또한 동사는 리조트 및 실외 서핑 파크를 위한 PerfectSwell(TM) 서핑 풀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www.americanwavemachines.com을 방문하십시오.

SkyVenture New Hampshire 정보
뉴햄프셔주 내슈아에 위치한 SkyVenture NH는 고객이 비행의 자유를 경험할 수 있는 최첨단 수직 풍동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 비행뿐 아니라 그룹 이벤트와 파티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www.skyventurenh.com 을 방문하십시오.
  • 언론 문의처
  • Caroline Guillot de Suduiraut
    B1PR
    +33 7 77 73 26 21
    cgs@b1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