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빈펄 럭셔리 리조트,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의 새로운 허니문 여행지로 급부상

빈펄 럭셔리 리조트,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의 새로운 허니문 여행지로 급부상
  • - 노쇼핑, 노옵션, 자유여행으로 즐기는 풀빌라 허니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17일 -- 프랑스인들은 ‘나트랑’을 ‘동양의 나폴리’라고 표현했다. 그만큼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가지고 있기때문이다. 이 곳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로 대규모 시설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 리조트 나트랑은 편리하게 혼 트리섬에 위치하고 있다. 이 섬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30개의 만중에 하나이며 따로 분리되어 있는 섬이다. 열대성 럭셔리 리조트 스타일의 구조물과 건축양식으로 지어졌고 84개가 넘는 아름다운 연안 빌라를 가지고 있다.

캄란 국제 공항에 도착하시면 40분간 차량으로 이동한다. 그리고 고급 요트나 스피드 보트를 타고 7분만 가면 ‘빈펄 나트랑 리조트’ 섬에 도착하실 수 있다. 허니문들이 단연 좋아하는 풀빌라는 빌라의 위치에 따라서 풀빌라, 풀사이드빌라, 비치프론트빌라로 나위어 진다.

빈펄럭셔리 리조트 허니문 패캐지는 기본 2박을 기준으로 전식이 포함되어 있다. 일반 고객들과 차별화된 것은 메인랜드에서 요트를 이용해서 전용 선착장으로 별로 모셔진다. 물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로 픽업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풀사이드 캔들라이트 디너와 30분 발마사지가 1회가 포함되어 있다.

관광이 없다고 지루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버려도 좋다. 빈펄리조트의 자랑인 대규모의 어뮤즈먼트 파크 실내외가 무료이다. 다양한 놀이기구 시설이 무제한 무료이고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빈펄워터파크에가서 스릴넘치는 물놀이시설을 이용해보자 빈펄의 자랑꺼리인 언더워터 월드(수족관)에서 시원한 바다 속을 체험할 수 있다.

매일 저녁에 열리는 ‘뮤지컬 폰테인쇼’ 역시 무료이다. 또한 럭셔리 나트랑에서 health and beauty 스파 서비스와 고급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그누구도 쇼핑과 옵션을 강요하지 않는다.

아침에 일어나서 의무적으로 관광을 나갈 필요가 없고 그 누구의 눈치도 볼 필요가 없다. 이 곳은 자유로운 허니문이기 때문에 부르지않으면 아무도 나를 찾지 않는다. 리조트 시설을 이용해보았다면 이제 ‘동양의 나폴리’나짱 구경을 나가보자.

나짱에는 유명한 맛집과 카페 그리고 펍이 즐비하다. 다양한 먹거리와 부담없는 가격에 또 한 번 놀라게 될것이다. 편리하게 섬 주변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 위에서 훌륭한 음식과 음악과 바다를 즐길 수 있다.
  • 언론 문의처
  •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Mento1@mento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