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부산시, 제8회 부산불꽃축제 프러포즈 주인공 공모

부산시, 제8회 부산불꽃축제 프러포즈 주인공 공모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26일 -- 부산시와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이하 축제조직위)는 ‘사랑(LOVE)’을 주제로 개최되는 제8회 부산불꽃축제 프러포즈 타임의 주인공이 될 커플을 공모한다.

프러포즈 타임은 2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부산멀티불꽃쇼의 중반부에 운영된다. 공모에서 선정된 커플이 광안리해수욕장 중앙 특설무대에 오르는 순간 멀티불꽃쇼 3막이 시작된다. 광안대교에 설치된 조명이 백사장을 비추면 하트 및 캐릭터 불꽃이 연출됨과 동시에 사랑을 주제로 한 음악이 흐를 예정이다. 무대 위 커플의 프러포즈 장면은 광안리해수욕장 앞바다에 설치된 3대의 500인치 LEC를 통해 영상으로 송출되어 불꽃쇼에 참석한 모든 관람객들이 지켜보게 된다.

프러포즈에 참가할 커플은 10월 5일까지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http://www.bff.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fireworks@bff.or.kr)로 응모하면 된다.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한 커플이 선발될 예정이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불꽃축제 관계자는 “부산불꽃축제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연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부산이 사랑을 나누는 장소가 되는,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완성시켜가는 첫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8회 부산불꽃축제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아시아드 주경기장,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26일 오후 7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는 전야제 행사로 ‘K-POP콘서트’가 열리며,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광안대교와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불꽃 향연을 선보일 ‘부산멀티불꽃쇼’가 펼쳐진다.
  • 언론 문의처
  • 부산시
    문화예술과
    이양미
    051-888-3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