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나트랑

베트남 깨끗한 바다, 나트랑 혼땀섬에서 호핑투어!


 

 

 

 

[베트남 나트랑여행] 나트랑 혼땀섬 호핑투어 (스티커in베트남 #08)

 

 

 

지난 초여름 동남아의 숨겨진 휴양지 나트랑에 다녀왔습니다. 나트랑에서 가장 즐거웠던 일을 꼽자면, 바로

 

혼땀섬 투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거예요. 휴양지에 갔으니 푸른 바다에 풍덩 빠져보고

 

썬베드에 누워서 여유를 가져봐야할텐데요. 혼땀섬이 바로 최적의 공간!!!

 

 

 

 

 

 

 

 

혼땀섬에 들어갈 땐 이런 귀여운 통통배를 타고 들어갑니다. 

 

나트랑을 찾는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근처에 있는 여러 섬들로 호핑투어를 많이 가시던데,

 

항구에서 배를 기다리는 것도 여간 북적거리는 게 아니더군요.

 

 

그런데 하나투어에선 따로 전용 선착장을 마련해서 혼땀섬으로 투어를 가는 분들을

 

쾌적하고 빠르게  안내하고 있더라고요!!! 

 

 

덕분에 스티커들도 항구에서 오래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바로 배에 탈 수 있었습니다 :)

 

 

 

 

 


 

 

혼땀섬을 들르기 전에 호까섬이라는 곳에서 잠깐 내려서 수족관에 방문했습니다 :)

 

 

 

 

 


 

 

작고 아담한 아쿠아리움 !! 

 

섬투어 가기 전에 필수코스인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더라고요.

 

 

 

 


 

 

수족관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화려한 시설을 자랑하는 게 아니랍니다.

 

어딘가 모르게 어설프지만, 무언가 작고 귀여운 ... 그래도 물고기는 많은... 재밌는 수족관 이었습니다.

 

 

 

 

 


 

 

나름 정성을 들여서 데코를 한 것만 같은 수조의 모습^^;;;

 

 

 

 

 


 

 

그 안에 들어 있는 이 물고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되게 특이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떼로 몰려다니는 물고기 같은데...! 당췌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ㅋㅋ

 

 

 

 

 


 

 

우와!!!!!!!!!!!!!!!!신기한 물고기!!!!!!!!!!!!!!!! 

 

카메라를 들이대니 포즈를 취해주시네요 ㅋㅋㅋ

 

 

 

 

 

[

 

 

헉 !! 엄청 큰 물고기..빅피쉬 ㅋㅋㅋㅋㅋㅋ

 

 

 

 

 


 

 

바다거북도 있고요

 

 

 

 


 

 

니모도 있습니다. 니모니모는 너무 빨라서 ㅠㅠ 찍기가 어려웠어요.

 

 

 

 


 

 

수족관벽에 붙어서 뻐끔거리고 있는 물고기를 뒤로하고 수족관 밖으로 나와서

 

직접 물고기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하러 고고고고고 !!!

 

 

 

 


 

 

이런 멸치를 사서 물고기들에게 던져줍니닷 ! ㅋㅋ

 

 

 

 


 

 

멸치스멜을 맡고 스물스물 물고기들이 수면위로 고개를 내밉니다ㅋㅋ

 

 

 

 

 


 

 

사람들이 즐겁게 며루치를 던져주네요

 

 

 

 

 


 

 

인기많은 거북위 위에 들러 붙어서 멸치를 뺏어먹는 얌생이 물고기까지 ㅋㅋ

 

금방 멸치가 동이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신기한 물고기들을 구경하고 먹이도 주고 ~ 재밌었던 호까섬을 뒤로하고 다시 배에 올랐어요!

 

 

 

 

 


 

 

이번엔 스노클링 스팟으로 고고싱

 

가이드님이 구명조끼와 수경을 나눠주셨습니다.

 

저는 스노클링을 처음 해보는 거라 두근두근 했지요 ㅋㅋㅋ

 

 

 

 

 


 

 

완전 신나는 그런 느낌.jpg

 

 

 

 

 


 

 

장비를 갖추었지만 스노클링이기 보다는 물 위에 둥둥 떠다니는 걸 즐기는 복길..

 

 

 

 


 

 

네 뭐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의미없이 바다 위에 둥둥 떠다니기만 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정식으로 배워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을 무서워하는 스티커에게 스노클링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베트남 청년 ㅋㅋㅋ

 

 

 

이곳은 원래 스킨스쿠버 스팟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일행분이 스킨스쿠버 할 때 옆에서 스노클링을 살짝 했지요.

 

스킨스쿠버는 아예 풀셋으로 맞춰 입고 바다 밑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우와...!!!

 

암튼 또 즐겁게 물 속에서의 시간을 보낸 뒤에 다시 배에 올랐습니다.

 

 

우리의 최종 목적지인 혼땀섬에 가기 위해서지요.

 

 

 

 

 


 

 

저 멀리 보이는 파라솔들~!! 혼땀섬에 가까이 왔습니다!!

 

 

 

 

 


 

 

혼땀섬 항구에 내렸는데 바닥이 훤히 보이네요. 물이 완전 1급수... 마셔도 될지경..!!!

 

 

 

 

 


 

 

아묻따 해변으로 뛰쳐나갔습니다.

 

혼땀섬은 혼땀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리조트 풀장과 그 앞에 아름다운 전용 비치가 있지요.

 

섬을 찾는 방문객들도 풀장과 비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섬으로 들어가는 길에는 이렇게 기념품이나 물놀이용품들을 팔고 있기도 ...

 

 

 

 

 


 

 

그리고 펼쳐진 백사장과 에메랄드빛바다!!!!!!!!!!!!!!!!!!!!!!!!!!

 

완전 대박!!!!!!!!!! ㅠㅠㅠ 너무 아름다워요

 

제가 꿈꾸던 휴양지를 드뎌 만났네요 ㅋㅋㅋ (휴양지로 여행 처음하는 1인..)

 

 

 

 

 


 

 

한적한 바다에는 카누를 타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우왕 ㅋㅋ 나도 바다속에 빠지고 싶어랏 ㅋㅋㅋㅋㅋ

 

 

물놀이에 앞서서 비치 바로 앞에 있는 리조트 수영장으로 고고고

 

 

 

 

 


 

 


 

 

수영장은 꽤 규모가 있어서 키즈풀도 있고 깊이가 깊은 곳도 있고 ... 물놀이 하기에 좋더라고요.

 

 

 

 

 


 

 

수영장에 잠시 들어갔다가 아무래도 바다가 더 좋을 것 같아서 바다로 달려갔습니다 :)

 

 

 

 

 


 

 

바다에서 이렇게 패러글라이딩인가? 

 

암튼 이렇게 제트스키에 행글라이딩을 달아서 바다위를 날기도 합니다.

 

마지막에 바다로 입수는 각오하셔야 할 거예요 ㅋㅋㅋㅋ

 

 

 

 

 


 

 

비치는 휴가를 즐기는 각국의 관광객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한국인은 스티커 일행 뿐인 것 같았어요.

 

그만큼 베트남 나트랑은 아직 한국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동남아의 휴양지라는 말이겠죠.

 

 

 

 

 


 

 


 

 

나트랑 해변에서 열심히 촬영중인 스티커 모델들과 PD님들 ...

 

더운 날씨에 넘 고생하셨어요 !!! 예쁜 영상은 포스팅 하단의 스티커in나트랑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될 듯 껄껄껄...!!!

신나게 물놀이를 했으니 슬슬 배가고파집니다. 리조트 식당에 식사를 하러 갑니닷 !!

 

 

 

 

 

 

 

 

이곳이 중식을 먹게 될 식당입니다 :)

 

 

 

 

 


 

 

자리에 앉으면 바로 혼땀비치가 눈에 들어옵니다.

 

풍경화를 보면서 밥을 먹는 기분 bbbb

 

 

 

 

 


 

 

야무지게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스티커팀 ㅋㅋ

 

물에 들어갔다 나오면 체력소모가 짱이죠ㅋㅋㅋ

 

그러니까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ㅋㅋ 원래도 맛있지만 더더욱!!!!

 

 

 

 

 


 

 

이런 메뉴들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한국사람 입맛에 맞았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 두 공기를 뚝딱 헤치웠어요  흐흐흐흐 

 

 

식사를 하고 해변을 산책했습니다.

 

 

 

 


 

 

너무 북적거리지도 않고~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외국인 관광객들도 해수욕을 즐기고 있네요 ! 

 

 

 

 

 

 

 

혼땀섬 포스팅의 마지막은 어느 미녀의 사진으로 마무리 !!! *_*!!!!

 

 

 

나트랑에서의 달콤한 휴양지~ 혼땀섬 투어였습니다!!

 

 


포스팅의 마지막은
 스티커 in 베트남 나트랑 프로모션 영상이랍니다. ^_^ 

 

멋진 영상으로 나트랑의 모든 것들을 감상해보세요!

 

 


 

 


  

복길이의 스티커 in 베트남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원문출처 http://writer_in.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