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나트랑

[베트남 나트랑여행] 나트랑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베트남 나트랑여행] 나트랑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스티커in베트남 #10)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은 바로, 스티커들이 나트랑에서 지내는 동안 묵었던 곳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입니다!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는 나트랑 중심부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는 곳인데, 전용 비치와 다양한 액티비트 프로그램, 부대시설들을 가지고 있어서

 

요즘 대세인 리조트에서의 "힐링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티커들도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에 묵는 동안 

 

가능하면 모든 부대시설들을 사용해보려고 노력했답니다. 흐흐흐. 밖에 안나가고 리조트에서만 푸욱 쉬다와도 완전 좋으다!

 

 

포스팅에 앞서서 스티커에서 제작한 나트랑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영상부터 보여드릴게요 :-)

 

 

 


 

그럼 지금부터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를 들여다 봅시다 . 고우고우!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에 도착하면 체크인을 하는 동안, 웰컴 드링크랑 쿠키가 나옵니다.

 

맛있었어요. ^^ 호호호 

 

 

 

 

 


 

 

드링크바우처, 조식쿠폰, 카드키 등을 받습니다. 그리고는 방으로 고고싱,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는  굉장히 넓어요

 

그래서 묵을 방이 위치해있는 건물의 동을 잘 기억해두어여야합니다. 길을 잃을 수 있거든요 ㅋㅋ

 

 

 

 


 

 

이게 바로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전체 지도입니다. 전용 비치와 골프장 리조트 풀장 등등 넓디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지요.

 

 

 

 


 

 

저처럼 길을 잃을 것 같은 사람들을 위해 산책로 곳곳에는 이렇게  팻말이 있답니다 ㅋㅋ

 

 

 

 


 

 

리조트가 워낙 규모가 있다보니까 곳곳에 이런 셔틀카도 운행을 하고 있어요.

 

지나가는 셔틀을 잡아서 타도 되고, 방에서 인포로 전화를 해서 불러도 된답니다!

 

친절한 기사분이 원하는 곳으로 태워다줘요 굿굿!

 

 

 

 

 


 

 

산책로 중간중간에는 쉴 수 있는 여러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도마뱀과의 조우 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룸!

 

 

 

 


 

 

깔끔한 트윈룸입니다 :)

 

 

 

 

 


 

 

웰컴후르츠! 오렌지와 바나나 람부탄이 있네용 +_+

 

 

 

 

 


 

 


 

 

커피와 티는 무료 !

 

 

 

]


 

 


 

 


 

 

욕실에는 기본적인 세면도구가 갖춰져있습니다^^

 

 

 

 

 


 

 

슬리퍼는 조리!! 이거 은근 편해요 ㅋㅋㅋ

 

신고 밥 먹으러 가고, 풀장가고 왔다갔다 하기에 참 좋더라고요 ㅋㅋㅋ

 

 

트윈룸에서도 따로 허니문 세팅 예약을하면 침실을 꾸며줍니다.

 

 

 

 


 

 

이렇게 침대에 꽃장식을 해줍니다 ^^

 

 

 

 


 

 


 

 


 

 

디테일한 장미샷 !!!

 

 

 

 

트윈룸 말고 더 넓은 빌라동에서는 2인용 퀸사이즈 침대와 넓은 욕실이 있어서,

 

신혼부부나 커플들은 이 방을 더 선호할 것 같아요. 궁금해서 잠시  놀러가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수건으로 어떻게 저런 모양을 만들죠? 완전 신기해랏 ㅋㅋㅋ

 

 

 

 

 


 

 

이 방에 묵게 될 허니문 축하해요 *-_-*

 

 

 

 


 

 

와인도 세팅해줍니다. 부럽당.. 

 

 

 

 

 


 

 

무엇보다 이 방의 자랑은  제 방보다 넓은 것 같은 욕실입니다.

 

 

 

 

 


 

 

욕조가 목요탕 돋네요 ㅋㅋ 완전 신기해랏 ㅋ

 

 

 

 

 


 

 

묵을 방도 아니면서 흥이나서 거울에 대고 사진을 찌어보았어요.

 

아... 저도 언넝 결혼해서 남편이랑 이런데 놀러오고싶어요.... 일단.. 남자친구부터 사귀고... 흑흑.

 

 

 

 

 


 

 

넓디넓은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를 즐기는 방법 ! 바로 자전거입니다.

 

자전거를 무료로 렌트해주고 있으니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산책로를 들려보아요!

 

 

 

 


 

 


 

 

우리 예쁜 스티커 모델들도 자전거를 탑니다. 

 

포카리**트 CF 배경음악이 절로 나올것만 같네요 ㅋㅋㅋ

 

 

리조트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풀장이죠잉!!!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는 이토록 넓은 풀을 갖고 있답니다.

 

 

 

 

 


 

 

굉장히 넓죠?ㅋㅋㅋ 비치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어요.

 

풀장 깊이도 어린이 풀에서부터 점점점 깊어져서 1.8m 까지도 있습니다. 

 

 

 

 

 


 

 

풀장 가운데 있는 곳에선 썬베드의 타월 등을 교환해주는 곳도 있어요!

 

 

 

 

 


 

 

풀장 옆에 있는 바에서 코코넛음료를 받아서 마시고 있는 모델들

 

 

 

 

 


 

 

역시 열대과일은 코코넛..!

 

ㅋㅋㅋㅋㅋ 시원한 사진이네용 :-)

 

 

 

 


 

 

썬베드는 요렇게 타월과 칵테일, 과일로 장식이 되어져있네용

 

 

 

 

 


 

 

여기에 누워서 칵테일 마시며 책읽다가 풀장에서 놀고...완전... 힐링힐링될것 같아용.

 

 

 

 

 


 

 

타월 위해 있는 예쁜 꽃. 세심한 저는 이런 디테일도 놓칠 수 없어요 후후후후. 

 

 

 

 


 

 

더워지면 커피도 마십니다. 아이스커피 굉장히 진했어요!!! 

 

 

풀장을 구경했으니 이번에는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의 자랑인 골프장으로 고고싱

 

 

 

 


 

 

스아실 저는 골프를 잘 모르지만,

 

골프를 치는 사람들의 로망이 바로 바다 위의 라운딩이라고 합니다.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의 골프클럽은 잘 관리되고 있는 잔디 위에서 바다를 향해 샷을 날릴 수 있게끔 설계되어있어요

 

완전 대박~~~~~~~~~ 그냥 골프채를 잡고 휘두르기만 해도 그림이 나옵니다.

 

 

 

 

 


 

 

이 아름다운 장면을 놓칠 수 없는 스티커 PD님들과 골프공이 홀에 들어갈 때까지 포즈를 취하는 모델 ㅋㅋㅋ

 

잉 너무 예뻤어요. 푸른 잔디랑 파란 바다..... 진짜 한 폭의  그림같았습니다 :-)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최고일 것 같네요.

 

 

 

그리고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전용비치입니다.

 

 

 

 


 

 

투숙객들은 비치에서 카누도 할 수 있고 보트도 탈 수 있답니다.

 

 

 

 

 


 

 

발로 패달을 밟아서 물 위를 돌아다니는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는 스티커 훈모델들.

 

 

 

 

 


 

 

이욜~~~~~~ 그림 같으당!!!

 

 

 

 

 


 

 

아 왠지 자연과 하나된 모습 ㅋㅋㅋㅋㅋ

 

이것이야 말로 학창시절 국어시간에 배운 '물아일체' '무위자연' 일까요?... ㅋㅋㅋㅋㅋㅋ 흐흐

 

 

 

 

 


 

 

아 좋으다!!!!!!!!

 

 

이렇게 하루 종일 리조트 곳곳에서 부대시설들을 즐기고 나면,

 

밤에는 스파를 받으러 고고싱!!!!! 각종 마사지와 스파코스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마사지로 피로를 푸는 스티커들 :-)

 

 

 

 

 


 

 

이렇게 척추선을 따라서 돌을 올려 놓더라고요.^^

 

 

 

 

 


 

 

돌로 마사지를 해서 근육도 풀어줍니다. 우왕 굿~!!!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고, 그 다음으론 식사를 해야겠죠? 

 

 

 

 

 


 

 

헉!!!!! 이런 아름다운 광경은 뭐다?

 

꿈에 나올 것 만 같은 그런 테이블과 세팅!!!!!!!

 

왠지 금방이라도 프로포즈를 받을 것만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

 

요건 로맨틱디너 코스라고 해요. 보통 신혼부부나 커플들이 많이 신청하는데,

 

비치에서 이렇게 예쁘게 테이블이 세팅되고 조명도 은은하게 깔아주고

 

따로 웨이터님들이 코스요리를 대접한다고 합니다. 로맨틱 디너!!!!!

 

 

 

 


 

 

테이블 세팅 좀 봐요. 장미 향기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아... 좋구나!!!!!!

 

 

 

 

 


 

 

와인까지 세팅되면,

 

자. 이제 남자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없죠...)

 

 

크흡 T_T

 

미래의 남편아 보고있니?????내가 바라는 건 이런거야... 오케이??????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저는 리조트 식당으로 고우고우!!!!!!!!!!!

 

 

 

 

 


 

 

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매의 눈으로 뷔페를 스캔합니다. *_* 반짝반짝

 

 

 

 

 


 

 

과일들. 넌 좀 기다려. 후식으로 먹어줄게!

 

 

 

 

 


 

 

요건 불고기 느낌?

 

 

 

 

 


 

 

보라빛 단무지의 유혹ㅋㅋㅋ

 

 

 

 

 


 

 

소스테이블!!!!!!!!

 

 

 

 

 


 

 

요리사님들이 즉석에서 스테이크를 구워주고 튀김을 튀겨줍니다.

 

역시 음식은 바로해먹는 게 제 맛이죠 ㅋㅋ

 

 

 

 

 


 

 

하앍. 맛잇는 음식이 너무 많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 다 먹어야 되는데... 사진은 찍어야겠고.. 배는 고프고... 마음이 급하닭!!!!!!!

 

 

그와중에 복길이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건!!!!!!!!!!! 바로!!!!!!!!!!

 

 

 

 


 

 

이 꼬치구이 코너입니다!!!!!!!

 

 

 

 

 


 

 


 

 


 

 

이런 육해공의 다양한 꼬치들을 골라서 갖다주면

 

요리사님이 직화로 구워서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시스템!!!!!!!!!!!!!!

 

 

 

 


 

 

굽는다.. 구워진다... 꼬치구이.. 넌 정말 옳으다...bbb

 

 

 

저는 자리에 가서 꼬치가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oh!oh!oh! 드디어 오신 꼬치님들 !!!!!!!!!!!!!!

 

일렬종대로 누워서 복길이를 바라보고있습니다.

 

 

 

 

 


 

 

그래 알겠어 . 언니가 맛있게 먹어줄게. 흐흐흐흐흐

 

이 사진을 끝으로 저는 정신을 잃고 음식들을 흡입했습니당 :)

 

 

 

 


 

 

물론 빠질 수 없는 건 역쉬 맥주죠!!!!!! 캬!!!!!!!

 

 

 

 

 

 

 

식당에서는 디너뷔페가 진행되는 중가네 이렇게 밴드들이 나와서 라이브로 노래와 연주를 들려줍니다.

 

음악과 함께 하는 식사... 더더욱 맛있고 분위기 있었답니다 :D

 

 

 

3일 동안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에서 깨알같이 즐기고 왔어요!

 

여러군데 관광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부대시설과 액티비티가 잘 짜여져있는 리조트에서

 

며칠 동안 아무런 일정 없이 푹~ 쉬고 오는 것도 진정한 휴양이 아닐까라고 생각해봅니다.

 

 

가족들과 친구들이랑 다시 나트랑에 오면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에서 푸욱~ 쉬고 힐링하다가 가고싶네요.

 

물론 매일 밤마다 꼬치구이랑 맥주는 빠질 수 없겠죠? 흐흐흐 !!! 

 


포스팅의 마지막은
 스티커 in 베트남 나트랑 프로모션 영상이랍니다. ^_^ 

 

멋진 영상으로 나트랑의 모든 것들을 감상해보세요!

 

 

 

 

복길이의 스티커 in 베트남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원문출처 http://writer_in.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