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다낭/후에/호이안

[베트남 후에여행] 아름다운 아나만다라 리조트에 머물다!

 

 

 

[베트남 후에여행] 후에 아나만다라 리조트 (스티커in베트남 #12)

 

 

 

스티커in베트남 여행에서 스티커 일행이 가장 먼저 방문한 도시는 역사의 도시 후에입니다. :)

 

그곳에서 하루동안 묵은  첫 숙소인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해변을  갖고 있는 아름답고 편안한 리조트였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용한 도시 후에의 이미지랑 비슷한 아나만다라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스티커in베트남 아나만다라 후에 영상부터 만나보아요 ^_^*

 


 

후에 아나만다라 리조트를 영상으로 만나보았습니다. :)

 

넘 예쁘죠~ 아~ 그립네요... 베트남 T_T!!!

 

 

 

 

 


 

 

스티커 일행이 아나만다라 리조트에 도착한 건 밤 늦은 시각이였어요.

 

다낭에서 먼저 저녁식사를 하고 후에로 넘어갔거든요 ^_^ 

 

 

 

 

 


 

 

도착하자마자 시원한 웰컴 드링크랑 향기나는 물수건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그리고 주어진 룸키. 흐흐흐흐 과연 우리들의 방은 어떠할까요. 궁금궁금 어서 들어가봐야징!

 

 

 

 


 

 

뙇!!! 입구에 왠 복도가!!!!!!!! 넓네요!!!!!

 

 

 

 


 

 

방에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방은 굉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트윈룸인데 침대가 싱글침대가 아니라 엄청 크더라고요 *_*!

 

 

 

 

 


 

 

침대 쪽에서 바라본 입구입니다 :)

 

 

 

 


 

 

이건 침대 맞은편이예요!

 

 

 

 


 

 


 

 

웰컴 후르츠!!! 망고스틴은 열대과일의 진리죠 !!

 

 

 

 

 


 

 

아나만다라 로고가 새겨진 연필이랑 메모지가 예쁘네용.

 

자~ 그럼 욕실로 고우고우!

 

 

 

 


 

 

괜히 또 세면대 거울에서 사진찍기 흐흐흐흐흐.

 

호텔이나 리조트 가면 꼭 이런 사진을 남깁니다. 이유는 없음. 그냥 허세샷... 나중에 이 사진들만 모아봐야겠어요..

 

 

 

 

 

 

 

 

생수병과 양치컵 타월.. 정갈해랏!

 

 

 

 

 


 

 

샤워실과 욕조가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생겼어요.

 

대리석 바닥도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수건이 참 많아서 좋았습니다 -_-bb굿

 

 

 

 

 


 

 

아기자기한 세면도구들 구경을 하고 욕실에서 나옵니당 ㅋㅋ

 

 

 

 


 

 

옷장에는 금고도 있어요. 여권이나 카드 현금을 넣어 둘 수 있도록 !

 

 

 

 

 


 

 

가운도 있고 장바구니(?)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장바구니라고 하니까 웃기지만, 비치에 가거나 리조트 내 풀에 갈 때 간단히 소지품을 챙겨갈 수 있게 한 배려같아용^^

 

 

 

 

 


 

 

다른 방 구경가다가 만난 아나만다라리조트 풀장의 밤의 모습입니다. 조명이 멋져서

 

밤에 막 수영하고 싶더라고요. 미친여자로 끌려가지만 않는다면 ^_^;;

 

 

 

 

 


 

 

밤늦게 도착해서 테라스밖에 풍경을 잘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테랏에 나가보니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바로 앞이 산책로랑 리조트 풀장이 보여요 호호호호

 

 

 

 

 


 

 

테라스에는 이런 공간도 있습니다.

 

 

 

다른방 구경도 가봤어요 :D

 

 

 

 

 


 

 

방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좀 더 넓은 곳 같았어요

 

 

 

 


 

 

오 ㅋㅋ 여기는 쇼파도 있네요~!! 굿~~~~~~

 

 

 

 

 


 

 

아... 내 방이고 싶어랏...

 

 

이 방의 포인트는 바로 욕실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본 쇼파에 앉아서 뒤를 돌아보면!!!!!!!!!!

 

 

 

 

 


 

 

쨔잔~!!! 이렇게 자연 친화적인 욕실이 나옵니다...

 

아.. 욕실 넓고 좋네요... 샤워부스 대박 ㅋㅋ 완전 친환경적인 욕실 ㅋㅋㅋ

 

 

 

 

 


 

 

요기는 더블침대가 놓여져 있는 방입니다 :)

 

그리고 아나만다라 리조트에는 풀빌라가 있다고 해서 그 방도 구경갔어요!

 

 

 

 

 


 

 

산책로를 따라서 풀빌라로 고고싱

 

 

 

 


 

 

입구부터 넓네요~~~~~~~~~~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전체적으로 객실이 되게 넓고 탁 트인 기분! 창문도 많고!!! 공간도 많고 좋았습니다.

 

 

 

 

 


 

 

거실을 지나면 요로코롬 침대가 !!!

 

그리고 침대 맞은편엔.......

 

 

 

 

 


 

 

보이나요? 창문너머로 보이는 단독 풀~!!!!!

 

 

 

 

 


 

 

조금 더 가까이!!!!!!!!!!!!!!! *_*!!!

 

 

 

 

 


 

 

우왕 굿!!! 단독 풀빌라입니다. 이곳에선 좀 더 프라이빗하게 수영을 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따로 선베드까지 갖춰져있습니다.우와 좋다.. 바로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있었어요

 

 

 

 


 

 

욕실에서 또 세면대 거울샷을 남겨봅니다 꺄르르르르~!!!!

 

 

풀빌라 다음으로 구경간 방은 좀 구조가 특이했어요.

 

 

 

 


 

 

2층 짜리 룸이였는데, 1층에는 이렇게 거실이 조성되어 있고

 

 

 

 


 

 

요로코롬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면,

 

 

 

 


 

 

침대가 나타나는 구조였답니다!!! 오오 씬기해랏!!!!!!!!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아무래도 풀빌라네요!!!!!!!!!!!!! 완전 ... 좋으다!!!!!!!

 

구경이 끝났으니 조식을 먹으러 가야죠? 식당으로 고우고우!

 

 

 

 


 

 


 

 

아침이지만 거나하게 먹을거야. 나는 식신이니까요.

 

여행은 밥심으로 하는 법!!!!!!!!!!! ^^

 

 

 

 

 


 

 

 

끈따끈한 베이커리입니다.

 

 

 

 


 

 

여긴 국수를 만들어 주는 곳 같아용

 

 

 

 

 


 

 


 

 

베이컨 토마토 소세지!!!

 

저는 베이컨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요.

 

 

 

 

 


 

 


 

 

아나만다라 리조트의 조식은 깔끔깔끔하게 나왔어요.

 

물론 맛도 좋았답니다 ^^

 

 

 

 

 


 

 


 

 

특히 과일들이 넘 맛잇었어요!!!!!!!! 후르츠칵테일!

 

 

 

 

 


 

 

맛있는 열대과일들!! 색도 넘 예쁘네요 :)

 

 

 

 


 

 

다양한 과일쥬스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아나만다라 리조트 산책로 너머에는 이렇게 바로 비치가 연결되어있습니다.

 

 

 

 


 

 

계단 하나마 넘으면 모래사장이랑 연결되죠 ^^

 

 

 

 

 


 

 

모래가 되게 곱고 햇빛도 알맞아서 선탠하기 좋답니다.

 

 

 

 

 


 

 

바닷가의 노부부... 아..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저도 나이 먹으면 이렇게 세계 곳곳을 여행다니고 싶은데 말이죠.

 

바닷가 산책을 하고 풀장으로 갔더니 스티커 모델들이 촬영중 ㅋㅋㅋ

 

 

 

 

 


 

 

아.. 눈부셔라

 

 

 

 

 


 

 

여유를 즐기고 있는 아름다운 모델들. 크크크큭 ^^

 

 

 

 

 


 

 

아나만다라 리조트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피디님들의 모습도 굿~!

 

 

 

 

 


 

 

특히 수중카메라의 활약이 돋보였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조용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는 여행객들이 많았습니다.

 

 

 

 

 


 

 

풀장에서 놀다가 목이 마르면 옆에 있는 풀바에서 음료도 마실 수 있어요 :)

 

 

 

 

 

 

 

 

마지막은 풀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티커 모델들의 치명적인 뒷태로 마무리!!!!!

 

지금까지 베트남 중부 역사의 도시 후에 아나만다라 리조트였습니다 :-)

 

 


 

 


복길이의 
스티커 in 베트남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원문출처 http://writer_in.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