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타이중

타이중여행 송룡암 송룡폭포[하나투어스티커 in 타이중]

 

Songlong Rock Waterfall

 

 

 

 

 

 

 

자연생태및경관 삼림욕 자유산책코스로 너무너무 좋았던 이곳!

바로 송룡암 송룡폭포 ! ^ ^

자연공원과 리조트에서 인상적인 폭포중에 하나이다 -

이곳은 그냥 산책코스로 천천히 돌아볼만한곳 ! ^^

 

 

 

 

 

 

 

 

 

 

 

 

 

 

 

입구에 있는 다리 -

여기에서 살짝 촬영을 하고 본격적으로 폭포가 있는곳으로 이동했다 -

 

 

 

 

 

 

 

 

 

 

 

ㅎㅎ폭포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한다 -

계단도 있고 간단한 산책로 ?! 코스처럼 꾸며져있는 이곳

 

 

 

 

 

 

 

 

 

다른 관광객들도 폭포의 멋진 모습을 담기 위해

삼각대까지 세우고 ㅎㅎㅎ

 

 

 

 

 

 

 

 

메인폭포로 가기전에 귀요미 작은 폭포 ㅎㅎ

물떨어 지는게 마냥 시워해 보인다 ^ ^

 

 

 

 

 

 

 

 

 

 

 

다시 또 걷기 ^^

 

 

 

 

 

 

 

 

 

 

날씨 좋은날은

더없이 좋은 산책로 ^^

 

 

 

 

 


 

 

 

 

와우 :)

멋지다!

습해서 이끼를 많이 볼수 있었다.

이렇게 연못주위를 걷는건 15 - 25분 정도 걸린것 같다.

물론 천천히 사진도 찍고 감상도 했기에 -

 

 

 

 

 

 

 

 

 

 

 

 

 

 

 

멋지다앙 - 

 

 

 

 

 

 

 

 

 

 

 

 

이 계단을 지나가야 큰 폭포에 다다를수 있다.

 

 

 

 

 

 

 

 

 

 

 

 

와! 드디어 도착 !

폭포의 물줄기가 어찌나 쎈지 -

시원함이 다 느껴질 정도 !

그리고 음이온이 많이 발생되서

참참참 좋다고한다 ^ ^

 

 

 

 

 

 

 

 

 

 

엄청난 소리를 내며 떨어지는 폭포수

 

 

 

 

 

 

 

 

 

아까 내가 걸어온길 ^^

 

 

 

 

 

 

 

 

 

 

 

 

 

폭포 앞을 지나가니

물이 튀어서 ㅎㅎㅎ오래 머무를수 없었다 ㅋ

그래도 꽤나 시원한 이 느낌은

나쁘지 않다 ^ ^

 

 

 

 

 

 

 

 

 

폭포를 지나 연못을 한바퀴 돌아나오니

아까 처음에 촬영했던 그 다리가 나왔다 -

이 다리를 건너가면 처음 시작했던 그 장소에 도착 !

 

 

 

 

 

 

 

 

 

긴 코스가 아니라 힘들지도 않고

여기 송룡암 송룡 폭포 코스는 개인적으로

좋았던곳 ;

 

 

 

 

 

 

 

 

 

 

 

 

아침을 못먹어서 배가 꼬르륵 -

촬영팀은 나머지 더 촬영을 하느라 좀 늦고 ㅎㅎㅎ

나는 가이드님이 오뎅 사주셔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는 대만 오뎅을 냠냠 -

 

 

일찍 일어나 산책을 하고 ㅎㅎ

따뜻한 국물을 먹으니

기분이 참 좋더라는 ㅎㅎㅎ

 

 

 

 

 

 

 

 

 

 

 

촬영팀이 촬영 마치고 !

다같이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은 카페가 자리잡고있다.

시원한 이곳은 역시나 에어컨 시설이 없다는점 !

그래도 덥지 않고 시원하다는 사실 ^^

 

 

 

 

 

 

 

 

 

 

 

내가 주문한 밀크티 - 

물론 커피도 판매하고있다 ^^

 

 

 

 

 

 

 

 

 

 

 

 

 

그리고 바삭한 와플까지 -

이곳에서 산책을 마치고 맛볼수 있는 맛있는 간식들 ㅎㅎ

산책도 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여유로운 시간들을 보내고 다시 호텔로 이동했다 ^ ^

호텔에서 멀지 않아서 또한 좋았던 이곳 - !

 

 

 

                                                      '좋아요' 잊지말고 꾸욱 ~ 눌러주세요!

 

 

하나투어 스티커 홈페이지

유튜브 스티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