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 정보2012.11.08 11:48

팬택, 일본서 ‘터치리스(Touchless) 폰 카페’ 오픈
  • - 일본 대표 젊음의 거리 ‘시부야’서 베가 체험 카페 오픈…’터치리스(Touchless) 폰 카페’
    - 일본 유명 모델 ‘스즈키 나나’ 1일 점장으로 나서…체험 소감 통해 ’베가 PTL21’ 극찬
    - 베가 PTL21은 혁신기능과 일본 맞춤형 기능 탑재한 제품…출시전부터 시장에서 큰 기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1월 08일 -- 팬택(www.pantech.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일본향 첫 LTE스마트폰 ‘베가(VEGA) PTL21’의 출시를 기념해 일본을 대표하는 젊음의 거리 시부야에 ‘베가 PTL21’을 체험할 수 있는 ‘터치리스(Touchless) 폰 카페’를 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페는 19일까지 운영된다.

‘터치리스 폰 카페’는 ‘베가(VEGA) PTL21’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터치&트라이 존(Touch&Try Zone)을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누구나 손쉽게 ‘베가 PTL21’의 다양한 혁신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가 PTL21에 탑재된 혁신기능 ‘베가모션(VEGA Motion)’에 대한 일본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카페의 이름을 ‘터치리스 폰 카페(さわらないフォンカフェ)’로 정했다. ‘베가모션’은 적외선 센서가 손의 움직임을 판단해 단말기를 조작할 수 있는 모션인식기능으로, ‘베가 PTL21’이 일본 언론에 공개된 이후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기능이다.

‘터치리스 폰 카페’ 오픈 첫날에는 일본 유명 모델인 ‘스즈키 나나’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1일 점장으로 나선 스즈키 나나는 ‘베가 PTL21’을 직접 사용하며 느낀 소감을 “베가모션은 정말 획기적인 기능이다. 처음으로 이렇게 편리한 스마트폰을 만났다. 목욕 중에도, 장갑을 끼고 있어도 전화를 걸 수 있어 놀랍다.”고 밝히는 등 ‘베가 PTL21’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터치리스 폰 카페’의 오픈 기념으로 베가모션 기능을 활용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카페를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김영일 팬택 일본법인 대표는 “’베가 PTL21’의 주요 타켓인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인 시부야에 ‘터치리스 폰 카페’를 오픈하게 됐다”며 “시장에서 ‘베가 PTL21’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많은 사람들이 ‘터치리스 폰 카페’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일 일본에서 본격 출시된 ‘베가 PTL21’은 팬택의 일본향 첫 LTE스마트폰으로, 모션인식기능, 음성촬영기능, 미니윈도우 등 팬택이 국내서 선보였던 혁신 기능들을 비롯해 방수 등 일본 시장에 특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베가 PTL21’은 KDDI의 가을, 겨울 전략모델로 일본 언론에 공개되면서 TV 프로그램과 신문지상에 소개되는 등 출시 전부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 언론 문의처
  • 팬택
    홍보팀
    이혜령
    02-2030-0120
    lee.hyeryeong@pantech.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tick2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