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로드 투 울트라, 공식 머천다이즈 증정 이벤트 실시

로드 투 울트라, 공식 머천다이즈 증정 이벤트 실시
  • - UMF KOREA 페이스북에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공식 머천다이즈 증정 이벤트 개최
    - 티에스토 헤드폰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및 UMF 팔찌 세트 선물하는 기대평 이벤트까지!
    - VVIP 테이블 티켓 매진 및 오픈 티켓 5천석 중 약 3천석 이상 판매 완료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1월 16일 --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겨울 시즌 아시아 투어 공연의 첫 주자로 12월 8일, 단 하루의 빅 파티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 투 울트라(ROAD TO ULTRA)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UMF KOREA(http://www.facebook.com/umfkorea)를 통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팬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식 머천다이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을 강타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겨울 시즌 공연 개최에 대한 기대와 12월 8일, 밤새도록 뜨겁게 열광할 올 겨울 최고의 인도어 뮤직 파티에 대한 설레임을 담아 진행되는 ‘로드 투 울트라 기대평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ROAD TO ULTRA>와 관련된 유투브(Youtube)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12월 8일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시면 10명을 추첨하여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UMF KOREA) 공식 팔찌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올 여름에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랐던 전세계 일렉트로닉 트랜스 음악의 대부 DJ 티에스토(Tiësto)와 로드 투 울트라의 오피셜 헤드셋으로 지정된 음향기기 전문업체 AKG와의 콜레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헤드폰 AKG by Tiësto(K67) 출시를 맞아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J 티에스토와 관련된 총 4개의 단답식 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힌 사람 중 네 명을 추첨하여 해당 제품을 선물로 주며 17일에 응모 마감된다.

한편, 로드 투 울트라에서는 헤드라이너로 초청된 세계 최정상 디제이 디플로와 하드웰 외에 2차 라인업으로 호란, 하우스 룰즈, 빅 배드 노우즈와 더불어 사이버 재팬 댄서, 아소비 커넥션, 픽스 엔젤스를 비롯한 파티 전문 댄서들이 대거 출연하여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예정이다. 이는 올 연말에 진행되는 일레트로닉 뮤직 파티 중 최고의 명성을 가진 DJ들로 구성된 최다 인원의 해외 라인업을 포함하는 것으로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여름 공연과 같은 최강의 프로덕션과 라인업에 대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12월 8일 공연은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만 2만 4천 개가 넘으며 문화콘텐트 분야 ‘좋아요’ 순위에서 최상위를 기록하고 있고, 지난 10월 오픈된 얼리버드 티켓 1천 장은 45분 여 만에 판매 완료된 바 있다. 최근 VVIP 테이블 티켓도 뜨거운 관심속에 매진되었고, 현재 총 오픈 티켓 약 5천매 중 3천매 이상이 이미 판매가 완료되었다. 현재 인터파크, 옥션 티켓, YES 24에서 구입 시 어드밴스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