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보여

하나투어,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1월 20일 -- 하나투어는 초등학교 3학년 ~ 중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미국, 호주, 필리핀 등에서 진행되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선보였다.

다음달 31일부터 필리핀 세부에서 4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필리핀 INSIDE 미국 영어캠프’는 필리핀 영어캠프의 단점으로 지적받는 영어발음 교정을 위해 미국, 영국 등 서구권 원어민 강사와 1:2, 1:4 학습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리고 수준별 보조학습을 위해 필리핀 현지 강사가 1:1 몰입형 학습을 진행하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말에는 스쿠버다이빙, 호핑투어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필리핀 문화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320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미국 동부와 서부지역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도 선보이고 있다. 현지 학생들과 같은 학급에 편성되어 정규수업을 체험하기 때문에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현지 홈스테이를 통해 미국의 생활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미동부에서는 하버드, MIT 등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미서부에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IT 기업 및 스탠포드대학 등을 탐방하게 된다. 내년 1월 3일 출발하는 미동부 28일 상품은 625만원, 1월 4일에 출발하는 미서부 29일 상품은 615만원이다.

이 밖에도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진행되는 스쿨링 및 몰입형 캠프도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비에 항공료는 불포함이다.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교육캠프팀(www.hanatourcamp.com / 02-2127-1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02-2127-1368
    lovelemon@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