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ravel Story★

여행동영상 천국, 스티커 영상을 볼 수 있는 여행전문 채널! TVis (티비즈)

Sticker in the World, 함께 여행하는 참여형 프로젝트!

 

 

 

세계의 아름다운 볼거리와 풍성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스티커 Sticker!

 

 

여행전문가와 영상전문 PD가 스티커 프로그램 참가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신선한 여행이야기, 투어프론티어 스티커의 여행영상 여행전문채널 TVis(티비즈)와 손을 맞잡고 전세계 여행지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티비즈(TVis)는 테마가 있는 국내와 해외 여행지를 소개함과 동시에 그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레저와 이색 취미거리를 선보이는 여행채널입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며 이색적인 풍경과 처음 만나는 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여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티비즈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전문채널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혹은 홀로 떠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주춤하게 된다면 지금 '여행의 모든 것  TVis'를 보자!

 

전세계 여행명소 총집합, 다양한 휴가와 레저를 즐기기 위한 길라잡이, 이색적인 레저, 풍성한 먹거리가 있어서 더욱 즐겁고 특별한 여행지를 스티커가 TVis와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투어프론티어 스티커가 소개하는 여행영상은 유튜브, 팟캐스트, LG U+, 인천공항철도 AREX, 여행전문 어플리케이션, 에브리온 TV,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가리지 않고 상영중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행영상만 전문적으로 방송하는 채널인 티비즈(TVis)와 함께 손잡고 더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되어 매우 기쁘네요.

 

 

 

 

 

 

 

 

티비즈(TVis)에는 여행과 휴가를 중심으로하여 다양한 여행이 소개되고 있는데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티커의 여행영상은 필러물로 제작되어 TVis(티비즈)의 프로그램 사이사이에 약 2분씩 상영이 됩니다.

 

 

걸어서 세계속으로

: 세계의 다양한 도시 곳곳을 여행자의 시각으로 담아낸 여행 다큐멘터리.

 

세계테마기행

: 자유로운 배낭여행자만이 느낄 수 있는 살아있는 체험기.

 

한국인의 밥상

: 지리적 환경에 사람들의 숨결과 지혜가 어우러져 역사가 되고 문화로 응축된 것이 바로 그 지역의 대표음식! 이 음식들을 통해 그 지역의 숨겨진 이야기와 문화를 찾아가는 다큐멘터리.

 

일단 출발

: 누구나 가고 싶은 해외여행, 모처럼만에 잡은 휴가로 해외여행을 가고 싶지만, 막상 갈려고 하면 주춤하다 다음을 기약하게 된다. 왜 그럴까? 여행에 대한 두려움은 잠시 접고 일단 출발! 출국에서 입국까지 여행자의 시선으로 모든 것을 담은 새로운 여행의 발견이 시작된다.

 

다녀오겠습니다 시즌1

: 범상치 않은 미녀 6인방이 시골에 떴.다! 겉모습에서 세련미와 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녀들! 범상치 않은 그녀들이 한국 전통문화를 제대로 알기위해 전통생활방식을 그대로 고수하고 있는 시골마을로 1박 2일 동안의 생계체험을 떠난다.

 

울랄라코리아

: 대한민국 방방곡곡 구석구석, 우리나라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가는 여행 프로그램.

 

여행의 발견

: 일반 시청자가 주인공이 되어 세계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그곳에 그집

: 외국인이 아닌 현지인의 시각에서는 어디가 좋아 보일까? 그곳에 사는 사람들이 소개하는 그집! 세계 여행지에서 음식, 숙박, 쇼핑, 볼거리를 현지인의 소개로 찾아가는 이색 여행.

 

길로 떠난 여행

: 여행 전문가와 함께 국내의 아름다운 길을 걸으며 그 곳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해 보는 여행 다큐멘터리.

 

아름다운 한국

: 대한민국 곳곳의 문화, 음식, 전통을 체험해보고 관련정보를 전해주는 프로그램.

 

예술가의 마을

: 숨겨진 예술가, 숨겨진 예술작품. 대한민국 각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를 찾아가 그들의 향토 예술 세계를 경험하고, 예술가와 함께 여행지를 돌아보는 시간.

 

오감만족 길따라 맛따라

: 독특한 음식과 특별한 맛을 찾아 떠나는 여행. 그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향토 음식을 찾아보고, 그 지역의 여행지도 함께 소개하는 음식기행 프로그램.

 

희희낙락 지구촌 탐험대

: 전 세계의 이색적인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찾아 소개하는 프로그램.

 

 

 

 

 

 

 

 

여행동영상 천국, 스티커 영상을 볼 수 있는 여행전문 채널! TVis (티비즈)

 

 

 

 

 

 

 

 

[스티커가 만든 트래블 스크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