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6 원숭이언덕 & 태국정부인증 방센씨푸드레스토랑 "파가랑"(PAGARANG RESTAURANT) (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태국패키지여행)

 

#6 원숭이언덕 & 태국정부인증 방센씨푸드레스토랑 "파가랑"

(PAGARANG RESTAURANT) (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태국패키지여행)

 

 

 

원숭이언덕

 

 

 

 

 

 

방센 어시장과 방센비치에서 잠시 시간을 보낸 ,

야생 원숭이들을 만날 있는 원숭이 언덕에 잠시 들렸어요 !

 

 



 

 

태국에는 크고 작은 사원들이 많이 있는데,

이렇게 근처에 있는 작은 사원에서는 야생원숭이들을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

 

 

 

 

 

 

왼쪽으로는 트인 바다가 있었고, 오른쪽에는 산이 있었어요 ~

그리고, 밑에 작은 사원(?) 자리 잡고 있었지요 ~

 

 


 

 

 

워낙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서 그런지,

원숭이들이 겁도 없고, 수줍음도 없어보였어요 ~

 



 

 

 

다들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어보였는데,

저는 동물을 무서워해서 ;

멀리서 지켜보고 있었어요

 





 

과자같은 주면 원숭이가 먹곤 하는데 ;

열매먹고있는 원숭이, 새끼원숭이는 너무 귀엽더라구요 ~

 

그렇지만, 다가오면 너무 무서웠어요 ㅜㅜ

그냥 그저 바라만 보고있는게 좋더라구요

( 작은 강아지도 무서워해서 ; ㅋㅋㅋㅋ)

 

함께한 셀카종결자 토수이언니는 원숭이랑 셀카찍다가 원숭이한테 귀걸이를 뺐겼어요 ; ㅋㅋㅋㅋ

동물은 끔찍하게 아끼는 토수이언니였는데 ㅋㅋ

 

야생 원숭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거칠더라구요 ㅋㅋㅋ

사람도 그렇고, 동물도 그렇고 길들여지기 나름인가봐여 ㅋㅋ

 



 

 

 

산과 바다가 있어서 좋았던 방센의 원숭이 언덕,

 

방센비치에서 차로 5 정도 거리에 있었어요 ~

 



 

 

 

주변엔 레스토랑, 작은 상점들이 있었어요 ~

저희는 평일 오전에 찾아서 한적한 모습을 있었지만,

주말엔 거리에 상인들도 많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 가이드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

 



 

 

 

점심식사를 하기위해서 다시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 ㅎㅎ

 

 

 

 

 

 

 

 

 

 

 

 

 

 

 

 

 

 

 

 

 

 

 

,

 

태국정부인증 방센 씨푸드 레스토랑 "파가랑(PAGARANG REASTAURANT)"●

 

 

 

 

 

 

원숭이언덕에서 십여분 차를 타고 이동하니,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던 파가랑 레스토랑에 도착할 있었어요 ~

 



 

 

 

파가랑 레스토랑은 태국정부에서 인증한 레스토랑으로,

바다위에서 타이 씨푸드 음식들을 맛볼 있는 곳이였어요 ~

 



 

 

 

가이드님께서 레스토랑 소개를 해주시곤, 일행들 대부분이 많이 기대를 했던 곳이었어요 ~ ㅎㅎ

 



 

 

 

파가랑 레스토랑 입구에요 ~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 ㅎㅎㅎ

 



 

 

태국 정부 인증한 맛집이라고 가이드님께서 소개를 해주셔서 그런지, 더욱더 기대를 많이 했던 같은데,

레스토랑 입구에 이렇게 걸려있었어요 ~

 

 

 

 

 

 

레스토랑 입구에 이렇게 주방이 있었어요 ~

 





 

여기까지 땅위에 있다고 보시면 되고,

테이블들은 바다위에 있다고 보시면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바다위에 있는 목조건물에 테이블이 놓여져있었는데 ㅎㅎㅎ

비교적 튼튼하고, 안전한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예전에 세부에서 호핑투어하다가 바다위에 있는 목재건물 레스토랑에서 식사한적이 있는데 ;

분위기좋고, 맛은 있었는데 목재 건물이  부실한 느낌이라 ; ㅋㅋㅋ

걷고 있으면 발도 빠질 같고, 의자도 삐걱삐걱거리고 ㅋㅋㅋ

앉아서 먹다가 속에 빠져버리는건 아닌가....싶기도 하고 건물이 위태로워보였었는데요.

파가랑 레스토랑은 거기에 비하면 아주 튼튼했어요

 

 

 

 

 

 

하얀 건물과 하얀 테이블덕에 파란바다가 더욱 빛나는 같았어요 !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 ~

 



 

 

 

레스토랑에 테이블 대부분에서 트인 바다를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

그래도 명당을 꼽는다면, 바다가 바로 보이는 테이블 가상이가 아무래도 명당이겠죠 ㅎㅎㅎ

 

식사하려고 앉아있는데, 통통배를 타고가는 아저씨를 있었어요 ㅎㅎ

파가랑 레스토랑에서는 현지에 바닷 사람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ㅎㅎ

 



 

 

 

레스토랑에 도착하니, 이렇게 미리 셋팅을 해주셨더라구요 ~

 



 

 

 

푸짐하게 한상 거하게 차려주셔서, 맛있게 식사를 있었어요 !

 

사실 파가랑같은 경우도 현지 타이음식이라고해서,

기대를 하긴했지만, 기대는 분위기 90% 음식은 10% 정도였는데,

음식들이 제가 생각한 보다 입에도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

 



 

 

 

일단 탱탱한 !

 

한국에서 먹는 굴보다 크기가 느낌이었는데,

한국에서 초장에 찍어먹다가 태국에서 먹는 다른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그것도 나름대로 맛이 괜찮았어요 !

 



 

 

 

오징어 요리였는데, 새콤시큼했어요 ~ ㅎㅎ

 

일단 그릇이 귀여워서 눈여겨 봤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이건 똠양꿍이에요 !

 

태국요리를 대표하는 요리라고 많이 들어얘기는 들어봤는데, 먹어보는건 처음이었어요 !

 

(Tom) 끓이다, (Yam) 새콤하다, (Kung) 새우라는 뜻으로 새우스프, 새우탕,,,

이런거 생각하시면 같아요 ~

 



 

 

 

똠양꿍은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던 요리라서, 먹어보려고 맛은 봤는데 ;; ㅋㅋㅋ

저랑은 아직 안맞는 같았어요 ㅋㅋㅋㅋ

 

너무 시큼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입맛이 시시때때로 변하고 있는 저라서

어느 순간에 똠양꿍 물처럼 드링킹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이건 향신료들인데요 ~

 

라임이랑, 마늘, 그리고, 저기 보이는 풀까지 ~

음식들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

 

마늘은 별로 안좋아해서 ; ㅋㅋㅋ

 



 

 

 

다음은 게살볶음밥이에요 !

 

게살, 오징어, 야채, 계란등으로 볶아진 밥이었는데,

태국 특유의 향기가 날까봐 조심스럽게 먹기시작했는데 ~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아주 맛있게 흡입을 했던 게살 볶음밥이에요 !

 



 

 

 

다음은 다진 돼지고기를 볶은 요리였어요 ~

 

요것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

가이드님께서 고기랑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라고 권해주셨는데,

입맛에도 맞고 맛있었어요 ! +_+

 



 

 

 

오징어가 들어간 커리요리였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 ㅎㅎㅎ

 

원래 커리 싫어해서 예전엔 안먹었는데 ; ㅋㅋㅋ

계속 입맛이 변하는지 요즘에 커리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것도 게살볶음밥이랑 살살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

 



 

 

 

다음은 생선 튀김요리였는데,

통통하게 꽉차있는 생선이 아주 맛있었어요 ~ ㅎㅎ

 

첫번째날 로얄드래곤에서 생선튀김 요리에 실망하고는 선뜻 손을 못대고 있었는데,

먼저 먹어본 한명이 맛있다고 뒤로 다들 아주 맛있게 먹었지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하나투어 태국지사 이사님께서 개인적으로 쏴주신 카놈짜 !

 



 

 

 

바나나잎에 찹쌀, 수수, 코코넛, 등을 넣고 음식인데,

먹어보니, 쫀득쫀득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ㅎㅎㅎ

 

가이드님은 코코넛떡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암튼, 카놈짜도 맛있었어요 !

 

 

디저트까지 아주 기분좋게 마무리 !!! +_+ 

분위기, 음식 , 모두 충족시켜주는 파가랑 레스토랑였어요 ~ ㅎㅎ

방센지역에 가시면 들러보세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