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기네스북에 오른 태국 식당? 롤러보이들이 서빙하는 곳! 로얄드래곤 - 스티커 in 방센/파타야


   

   

드뎌 수완나품 공항에서 버스를 줄지어 타고, 밥먹으러 바로 왔다.

( 얼마나 아름다운 일정이던가 ㅋㅋ 밥을 바로 먹으러 오다니 비행시간지연으로 일정하나가 캔슬됨)

   

   

   

나는 '먹으러 간다' 부푼 꿈을 안고,

밖의 태국 풍경 감상했다.

   

   

   

   

   

   

   

   

   

   

 

   

   

   

  세계 최고 규모를 자랑하며, 기네스북에도 올랐다는 '로얄드래곤'

이건 어떤 대단한 식당이길래

   

   

속으로 조금 궁시렁대면서 외관을 봤는데, ~ to the 박박박

   

   

   

   

롤러보이들 지나다니고, 좡난아니였음

   

   

   

   

   

   

   

   

   

   

센터에서는 공연도 .

뭐니뭐니해도, 규모가 정말 상당함.

   

   

   

1992년에 세계에서 가장 레스토랑으로 기네스북 등재된 로얄드래곤

1000명의 직원들이 있고,

   

   

타임이 두번있는데 6시반 - 7시반

8 -9 이렇게 있음

(홈페이지에서 )

   

   

   

   

   

   

   

   

, 거제도 집가도 우리엄마 나에게 이런 밥상 안차려주심

라면이나 냄비 얻어먹고 오면 다행이지 ㅠㅠ

   

   

태국식 씨푸드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해산물 요리가 굉장히 많았다

   

   

   

   

   

   

   

가지수가 너무너무 많아서, 뭘부터 먹어야할지 고민고민,

태국음식에 냄새가 난다는 사람이 있었는데, 꿀떡꿀떡 넘어가기만 하두만 ㅋㅋㅋㅋㅋ

   

냄새따위 안남

아니, 사실 밥에서 조금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ㅠ 꿀맛

   

   

   

   

   

   

   

   

   

그리고, 대딩 1학년때 우리대학교 벤딩머신에 있는 코코팜 아마 내가 마셨을수도 ㅋㅋㅋㅋ

정도로 코코팜을 좋아했는데,

   

   

식사가 끝날무렵 '코코넛'주스 가져다주신다

미지근해서, 그렇지만 상당이 달달한 식후에 먹기 좋음

( 어떤 이들은, 별로야 퉤퉤 하기도 하였지만, ? 맛있었다)

   

   

   

   

 

   

   

   

   

   

   

   

   

   

한국인들이 많이오다보니, 한국에 전화할수있는 마련되어있다!ㅋㅋ

   

   

   

   

   

   

   

   

기네스북!

옆에서 사진한장정도는 찍어줘야 예의 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먹는 중간에

어떤 남정네가 줄타고 ~ 지나가길래 뭐지..........?

(@,.@? 밥먹는데 거슬리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스티커님아들 사진찍을때, 안찍고 먹는데 조금더 열중하다가,

나중에 나와서 찍음

   

   

   

   

   

   

 

   

   

   

[태국/방콕여행] 롤러보이가 있는곳! 기네스북에도 오른 '로얄드래곤' 스티커in방센/파타야,패키지여행

   

이렇게 나의 랩탑 잊혀져가고 있는데......

(전혀 생각안났음)

   

그리고 우리는 호텔로 다시 발걸음을 향했다!

   

   

투비콘티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