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 산호섬에서 수영하기! 그리고 두리안 체험기! - 스티커in방센/파타야


3일차 시작 합니다 ~~ !!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이라 그때의 기억들이 가물가물 하네요

그래도 다시 사진들을 보면서 기억들을 떠올리며 글을 써 내려가겠습니다 ^^








그전날에도 스타다이스가서 미친듯이 놀았어요

이날 춤추다가 만난 홍콩 친구였는데

제가 먼저 간다고 하니

오로콤 밖에까지 따라나와서 배웅을 해주네요

뭐 딱히 할건 없고 해서 사진 한방 찍고

서로 메일주소와 페이스북 주소를 공유 했어요

ㅋㅋ

재밌어요 ~~













촐찬호텔에서 조식을 먹습니다

상당히 깔끔한 호텔이여서

음식들도 정갈하니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


한국에 있을 때는 아침은 잘 안 먹는데

역시 여행나가서는 아침을 항상 잘 챙겨 먹어야 해요 ~ ^^







역시 조식은 2~3번 떠다 먹어야해요 ㅋㅋ








호텔에서 짐을 챙겨나와서 산호섬으로 이동합니다 !!

과연 에메랄드빛 물가에서 논다고 하니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







스피드보트를 탑니다 ~

대략 15~20분 정도 보트를 타고 이동하면은

산호섬에 도착 하네요 ~







산호섬과 연결해주는 교통수단 스피드보트







이 녀석을 타고 가는 기분은

정말로 상쾌하고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느낌이에요 ~ ^^

앞부분에 타면은 스릴감이 제대로이긴 하나

허리가 안 좋으신분은 가급적 앞쪽에 타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아요

앞쪽에는 저항을 많이 받아서 허리에 무리감을 줄수 있는 점핑이 많아요 ~



 산호섬에서의 안전수칙
① 스피드보트 탑승시 구명조끼를 꼭! 착용해 주십시오.
② 스피드보트는 속도가 빠르니 승선중, 절대 보트 안에서 뛰거나 일어서지 마십시오.
③ 바다에 들어가기전 꼭! 준비운동을 하시고 물놀이시 개인 안전에 유의해 주십시오







산호섬에 도착했습니다 !!








우리팀 말고도 ~~

많은 사람들이 스피드 보트에서 하차 하셔서 관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지요 ^^







산호섬에는 바나나보트도 탈 수 있고요 ~~








제트 스키도 탈 수 있고요 ~~








재밌게 놀고 계시는 분들 ~~







왠만한 외쿡인들은

러시아 사람들이죠 ~

이렇게 일광욕을 즐기는 러시아인들이 많아요 ^^








아주 상콤하게 나온 완소미녀 !!


물 색깔이 너무 이쁘죠?

ㅎㅎ







ㅋㅋㅋ 성곤이







ㅋㅋ muse








접니다 ㅎ








언제나 단체 샷 !!







자세가 제대로인 muse








스피드보트 안에서

토수이와 알프형님 ~







ㅋㅋㅋ







돈돌마니 누나~







혜진 보네르 누나와 ~~









이 자식 엉덩이가 탄탄하구나 ~~!!




이곳의 정식 명칭은 ko larn 이고

한국사람들한테는 산호섬으로 알려져있고

물이 상당히 깨끗하고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요




네이버 소개

‘산호섬’이라는 애칭으로 더 많이 불린다.
수심이 깊지 않아 산호초를 볼 수 있고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각종 해양스포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개별적으로 다녀오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꼬 란 투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도 방법이다.
 보통 오전에 출발해 해양스포츠를 즐긴 후 점심을 먹고 돌아오는 일정이다.







산호섬에서 해수욕을 충분히 즐겼으면

패러 세일링을 즐기러 갑니다

산호섬에서 다시 10분 정도만 이동하면은 패러세일링을 즐길 수 있는 선착장에 도착합니다 ^^







패러세일링이란

특별히 만들어진 낙하산(Paracail)을 이용하여 자동차나 모터보트로 가속된 사람이 떠오르게 하여
바다의 풍광과 스릴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레포츠이다.
수상레포츠 겸 항공레포츠라 할 수 있다.
조작이 간편하고 안전하여 초보차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다.







가면은 퐁당과 안퐁당이 있다

퐁당 선택시 바닷물에 퐁당 해주는거고

안퐁당은 바닷물에 안퐁당 해줘요 ~

가면은 한국말로 친절히 설명해주니

퐁당 안퐁당만 대답해주면 됩니다 ^^



저는 퐁당 했는데

그닥 무섭지 않고 시원하고 좋네요 ~









1분~ 1분 30초동안 낙하산을 타고 한바퀴 삐잉 도는 코스인데

무섭지도 않고

시원하다는 느낌이 든다

절대 무서운건 없어요 !!







구름도 좋았고

날씨도 좋았던 그날  - !!







산호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벌써 점심이 됏네 - ~

산호섬에 빠져나와서 버스를 타고

mk수끼를 먹으러 갔어요 !!


MK 수끼는 태국 음식전문점인 만큼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고.

튀김, 샐러드, 볶음, 찜, 스프, 덮밥, 면, 수끼, 볶음밥 등 조리방법 별로 메뉴가 다양해요.


우리나라 샤브샤브랑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








각종 야채들 ~~!!








음식 실내가 상당히 깨끗해서 쾌적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국수 같은 거겠죠?








음식도 정갈하니 먹기에도 편해보이네요 ^^







직원분들이 직접 음식을 넣어주시고 하니

우리는 그저 떠먹히만 하면 됩니다







아 ~~ 먹음직 스럽군요 ^^


제가 태국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중

mk수끼는 베스트 3안에 랭킹 되어있어요

그만큼 한국인 입맛에 잘 맞고

배불리 먹을 수 있을거에요 ^^






이제 밥을 다 먹고

디저트로 과일을 먹으러 가볼까나요~~~?








라용 수파트라랜드 열대과일농장 방문

우리가 맛보는 과일이 어떻게 자라는지 직접 눈으로 구경하고,

꿀맛같은 신선한 과일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과일농장이에요

. 고무나무에서 생산되는 고무의 모습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망고 !!

난 이게 젤 맛있네요 ^^







여행중에는 변비 걸리기 십상인데

이렇게 좋은 열대과일을 먹으니

그냥 뻥 뚫리네요 ^^







두리안이군요 !!


과일 중의 왕자라는 별명을 지닌 크고 맛있는 열매지만

양파 썩은 냄새가 나므로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요

저는 별로.. 맛있게 먹지는 않았어요

별로네요 저한테는 말이죠..;








현지 로컬가이드 ~~ 와

밝을소랑 함께 ~~





수파트라랜드도

규모가 커서 차량을 타고 이동 하시면 됩니다 :)








ㅋㅋㅋ







수이 ~












토수이 ~~












직접 고무나무에 흠집을 내서

고무액이 흘러나오는 모습을 관찰 할 수 있어요







저 하얀액이

고무액이죠 ^^








흘러내려온 고무를 저렇게 받아놓고 있네요 ^^







음 ~~ 과일의 왕자 두리안 ~~ !!








직접 이렇게 까주시니

우린 먹기만 하면 됩니다 :)








태국의 강렬한 색들 !!






이제 수파트라랜드를 한바퀴 다 돌았으면

태국의 안마를 받으러 이동합니다 !!









차량을 타고 이동하면서의 스냅 !








스냅 2







스냅 3

태국도 오토바이를 많이 애용하는데

헬멧을 100%로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








2시간 동안의 태국 안마를 받고

저를 안마해준 동생분이 지나가길래

같이 한컷 찍고요 ~~ ㅋㅋ


태국 안마 처음 받아봤는데

오우 ~~ 정말 좋아요 !!

태국 가시면 하루에 한번씩 꼭 안마 받으세요

후회 안 하십니다 :)








저녁은 삼겹살로 마무리 하고


광란의 밤을 지낸후

다시 .  숙소로 왔네요 ㅎ







이렇게... 3일차도 끝나고 ..

이제 슬슬 떠날일이 눈앞에 나타나고 있는 두려움에

벌벌 떨고 있엇을 거에요 ㅠ.ㅠ



그럼 4일차 ~~ 때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