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 산호섬, 코란 (Ko Larn) 에서 물놀이 & 해양스포츠 즐기기 ! (하나투어/하나투어스티커/패키지여행)






하나투어 스티커, 방센 & 파타야 셋째날이 밝았어요 !

셋째날 오전엔 파타야의 하이라이트, 산호섬, 코란 (Ko Larn)으로 고고씽 ~~~~


 



 

 

파타야 시내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파타야 산호섬으로 들어왔답니다 +_+

소요시간은 20 정도 ~

 

 

 

 

 

 

스피드 보트 안전수칙

 

1. 보트 탑승시 구명조끼를 ! 착용하시고, , 하선시 천천히 난간의 손잡이를 잡고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요.

2. 보트는 이동 속도가 빠르니 이동중에는 절대로 보트 안에서 뛰거나 일어서지 마십시요.

3. 보트 이동간, 배의 속도와 파도에 의한 롤링이 있으므로, 있는 행동, 난간을 잡지 않는 행동, 다리를 꼬는 행동, 좌석에 걸터앉는 행동등으로

각종 부상을 당할 있으니 정자세로 좌석과 밀착해 앉아서 사고가 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십시요.

4.보트 운행시 바람이 거세니, 모자나 선글라스의 분실에 조심하시고 손잡이를 잡아주십시요.

5.보트를 타고 내릴 스크류에 조심하시고 개인 귀중품도 한번 확인하십시요.

6.산호섬 이용시 담당 가이드 혹은 선박회사 직원들에게 적극 협조 바랍니다.

 

 

 

 

 

 

스피드 보트에서 내리는 스티커분들 -:)




 

 

5년전에 파타야 산호섬을 찾았을 때랑 변한게 거의 없는 같았어요 ~

당시에는 아주 맑아보였던 에메랄드빛 바닷물과 오밀조밀 붙어있는 파라솔과 거리 상점들 ~

오래되긴했지만, 예전에 즐거웠던 기억들이 다시 되살아 나는 같았어요 !

 

 

 

 

 

 

산호섬 안전수칙

 

1.물놀이 ! 준비운동을 해주시고 해파리, 성게 등에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요.

2.물놀이시에는 음주 약물 복용을 금지하고 수영 안전 지역에서만 수영을 하십시요.

3.개인 소지품 관리에 주의하시고 햇빛이 강하니 과도한 썬텐은 자제해 주십시오

또한, 해변을 나가실 때는 슬리퍼를 착용하세요.

4.해양스포츠시(Z스키, 파라셀링, 바나나보트, 스토쿨링 ) 반드시 안전장비 (라이프쟈켓 ) 착용하십시요.

5.바다속에서의 해양스포츠는 절대 안전에 주의를 요하며 수중 생물을 함부로 만지지말고 전문 다이버의 수신호에 따라 행동 하십시요.

6.안전 용구 미착용 개인적인 행동에 의해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져야 하며

하나투어와 판매여행사 (이하 면책자들)에서 책임을 전가하지 않겠습니다.

 

 

 

 

 

 

파타야 산호섬 코란(Ko Larn) 파타야를 찾는 관광객들이 찾는 필수코스여서 그런지,

이른 오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셨어요 +_+

 

 

 

 

 

 

한국분들도 굉장히 많이 계셔서 곳곳에서 한국말을 들을 수가 있었어요 ~

신기하게도 비행기 뒷좌석에 앉아계시던 아저씨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 달라고하신 아저씨들 ;;ㅋㅋㅋ)

 

 

 

 

 

 

그리고, 서양분들도 ; ㅋㅋㅋ

 

 

 

 

 

 

자유 시간이 주어져서 물놀이도 하고, 자유롭게 파타야 산호섬에서 시간을 갖었어요 ~

 

 

 

 

 

 

정대리님, 박피디님, 보네르언니 -:)






 

일행들모두 파라셀링을 하셨는데, 예전에 파타야에서 바나나보트와 파라셀링을 해봐서, 제트스키를 탔어요 +_+

제트스키는 왠지 무서울 같아서, 만만한 바나나 보트를 즐겼는데,

제트스키 이번에 타봤더니, 스릴 넘치고, 아주 재미있었어요 +_+


 


 

 

 

간단하게 물놀이와 해양스포츠를 즐긴 , 파타야 산호섬안에 길거리 상점들 구경을 했어요 !

 




 

 

 

, 가방, 악세사리, 학용품 ~

다양한 기념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_+


 

 




길거리 음식들도 판매되고 있었는데, 현지인들로 보이는 분들은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ㅎㅎ




 

 

 

알록달록한 악세사리들 ~ ㅎㅎ

 

파타야 산호섬과 어울리는 물건들로 가득했어요 !

 







예전에 파타야 산호섬을 찾았을 , 머리를 땋았었는데 ㅎㅎ

이번에도 가니까, 머리땋고, 타투도 하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 ㅎㅎㅎ

 

5년전에 그런 머리가 유행이었던 적이 있어서, 사람들로 가득했었던 같은데,

이번에는 머리 땋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못본것 같아요 ㅎㅎ


 

 

  

 

 

 

 

 

이건 나리가 보내준 단체사진 ~~~

 

다시봐도 너무나 즐거운 파타야 산호섬 +_+

 





 

짧지만, 강하게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다시 스피드 보트에 올라탔어요 ~~ ㅎㅎ

 

 

 

 

 

 

스피드보트에서 보네르언니와 +_+

 

파타야 산호섬으로 들어갈 때는 안쪽에 앉았는데,

나갈 때는 바깥쪽에 앉았어요 ~ ㅎㅎ

 

바람이 굉장하더라구요 !

그래도 정말 시원하고 상쾌했어요 +_+

 

 

 

 

 

 

저는 파라셀링을 해봐서 안하고, 다른일행분들은 대부분 파라셀링을 하셨어요

 

파라세일링하는 곳에 가니, 한국분들로 가득했어요 ~ ㅎㅎ

 



 

 

 

즐거워보이는 파라세일링 +_+

 



 

 

 

아이폰으로 찍은건데, 사진이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앞엔 마리짱언니인듯?ㅎㅎㅎ

 



 

 

 

일행분들의 파라셀링까지 모두 마친 ,

스피드 보트를 타고 다시 파타야 시내로 돌아왔어요 ~~~ ㅎㅎㅎ

 



 

 

 

버스타기직전에 찍은 사진 +_+

 

 

 

이제 점심식사하러 ~~~ ㅎㅎㅎ

MK수끼먹으로가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