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파타야

방콕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 포시즌 호텔 four seasons bangkok




방콕에서 즐기는 우아한 애프터눈티!
포시즌 호텔 (four seasons bangkok)




 





애프터눈티 afternoon tea
로 유명한 호텔 포시즌 four seasons bangkok

그래서 처음으로 애프터눈티를 즐기러 방콕 포시즌으로 향했어요 : )




전 티는 집에서, 혹은 카페에서 즐기기만 했지

세트로 즐기는 애프터눈티는 처음이라 기대하면서 갔답니다 ㅎㅎ









포시즌 호텔 입구에 있는 연잎과 꽃들이예요

탱글탱글 반짝이는게 너무 예뻐서 보면서 감탄- 찍고 또 감탄-













호텔 안으로 들어서자 다양한 꽃들로 장식된 호텔이 보였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커플도 보였구요 : )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곳은 로비인데요







로비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은 2시부터 6시까지예요

꼭 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구요~!



복장은 편한 캐쥬얼이어도 상관없답니다 :D













테이블 셋팅 모습이예요

골드빛도 살짝 도는 실버 트레이가 참 예뻤어요




아주 높~~~은 천장도 시원시원하니 좋았구요















한쪽 창에서 햇볕이 들어오고 있어서, 애프터눈티를 즐기기에 딱이었답니다!







 

 











제가 먹은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포시즌 싸이트에 나와있는

애프터눈티 샘플 메뉴예요



참고해주세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티가 도착했어요!

너무 덥하고 습한 방콕이었기에, 전 시원한 아이스 민트티를 주문했어요 : )











위에 올려진 애플민트도 너무 귀엽고, 향도 좋았구요

머리까지 시원함이 전달되서 순식간에 흡수했어요 >_<

















이것저것 먹음직스러운게 잔뜩 나온 3단 트레이




으흐흐흐


포스팅 올리면서 다시보니 너무 배고프네요 ㅠ ㅠ


















이렇게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져서 나오기 때문에 배가 엄청 불러요 @@




그렇기 때문에 점심은 안드시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아님 저녁때 다되서 가는것도 좋은 선택!












그리고 기호에 맞춰 먹을 수 있도록 쨈과 크림도 함께 나온답니다
































제가 먹었던 아이들 ㅋㅋ

점심도 엄청 많이 먹고 갔었기 때문에 다 먹지 못했었어요 ㅠ





열심히 먹으면서 찍은 사진이라 접시가 아주 더러우니 양해 부탁드려요~ ㅎㅎ















배부른 배를 시원한 티와 맛있는 디저트들로 채우니 그저 행복했답니다

따듯한 티도 물론 선택 가능하니 기호에 따라 주문하시면 되구요





애프터눈티를 즐기러 가실 때에는, 되도록이면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가셔서

티와 디저트, 그리고 방콕 여행을 생각하며 행복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