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파타야여행] ▒ 싱싱한 열대과일을 그 자리에서 바로 배터지게 시식하는 곳♬ ' 수파트라과일농장 '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태국여행기

오늘, 내일로 마무리를 지으려고 해요!!

   

   

   

이번에는 정말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으로 태국의 방콕과 파타야를 다녀오신 분들이 극찬하시는 코스

바로바로바로 ' 수파트라 과일농장'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후후, 그럼 고고씽!!

   

   

   

   

   

   

   

미친듯이 망고를 드시고 계시는 나님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맹고(망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ㅠㅠㅠ 4개인가 먹었음 ㅋㅋㅋㅋㅋㅋ

   

   

   

같이 고고고고

   

   

   

   

   

 

   

   

   

먼저, 오픈동물원에서와 마찬가지로 붕붕카 타고 이동했다 ㅋㅋ

워낙 거대하기 때문에 차량으로 이동하지 않으면 안될정도!

   

   

   

전에 시원한 슬러시 (코코넛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 주셨는데

아놔, 완전 꿀맛

   

   

   

   

 

   

   

   

정말 태국에 내가 놀러왔구나~~ 느낄 있었을 정도로 -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 강했던 !

   

   

플루메리아랑 찰칵찰칵 사진도 찍고,

사방으로 과일들이 즐비해있는 모습에 감탄, 감탄하였다

   

   

   

   

   

   

 

   

   

   

   

-

한국에서도 없는 광경이랄까 !

   

   

정말 관리가 되어있는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무들이 첨에 진짜 동물인줄알고 ( 언뜻봐서) 혼자 몰래 놀랬었음 ㅋㅋㅋ

   

   

   

   

   

   

   

   

   

이런 광경을 평생 언제한번 보겠나 싶었던게 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나무에서 천연 고무 채취하는 과정이랜다

   

   

- 이렇게 고무를 얻어서 사용하는구나 끄덕끄덕

(나름 이공계 녀자라고 ㅋㅋㅋㅋㅋ)

   

   

   

   

   

   

   

짜자자자자잔!!!!!!!!!!!!!

그리고 하이라이트

   

   

나의 사랑 맹고와, 용과, 파파야 맘껏 먹어볼 있는 시간

끊임없이 잘라주시는 직원언니 덕에 ㅋㅋ

   

   

망고를 어찌나 먹었던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씨가 깨알같이 박힌건 용과(드래곤후르츠)인데, 말로만 들었지 처음 눈으로 확인해봤다 후후

   

   

   

   

   

   

그리고 이건 여자들 피부미용에 좋다는 두리안

남자들에게도 너무너무 좋은 녀석

   

   

맛은 뭐랄까 미묘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먹다보면 중독됨

   

   

두리안이 럭셔리한 과일 하나라고 ㅋㅋㅋ 아빠가 문자와서 갈켜줬음 ㅋㅋ

   

   

   

   

   

   

   

냠냠 -

홍콩 허유산 맹고쥬스보다 100 맛있어요!

싱싱한 맹고를 농장에서 데려와서 바로 잘라서 주니까 이렇게 달콤할 없네요

   

   

   

   

   

   

   

그리고 가이드 아저씨가 여성분들 오늘 제가 말끔이 '장을 비워드리겠습니다' 이러시길래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나를 설레게 하는건가 싶었다 ㅋㅋㅋ

   

   

근데, 쏨땀타이라고 샐러드같은게 있는데

이걸 상추에 쌈싸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모두 담날 화장실에서 행복한 비명을....................

   

   

   

   

   

   

   

   

   

그리고, 투어를 마치면 어김없이 붕붕카에서 찍었던 사진으로 액자를 파신다 ㅋㅋㅋㅋ

동물원에서 샀으므로!ㅋㅋㅋ

   

사진만 찰칵 ( 보네르 언니와 함께 ㅋㅋㅋ)

   

   

+

   

   

아마 혼자 갔더라면 수파트라 과일농장 갔을   같다 후후

산호섬에서 물놀이 즐기는 환상적인 과일의

   

가고프다 꺄ㅏ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