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서안

중국서안, 셋째날 저녁 식사 & 야시장 & 자은사 대안탑 & 분수쇼 :)



 

 

중국 서안 여행 셋째날,

화산에서 오전, 오후 시간을 보낸 ,

다시 서안 시내로 돌아와서 저녁식사를 하기위해서 식당을 찾았어요 !

 

저녁식사 메뉴는 삼겹살 !

중국 여행내내 현지식만 먹다가 한식을 먹었더니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

 

 




 

 

테이블 한가득 나온 저녁식사 ~

 

 



 

 

서안시내에 있는 한식당중에서 규모도 크고, 맛도 좋은 곳이라고 가이드님이 그러셨는데 ~

서비스도 좋았고, 음식들 맛도 좋았어요 !

 

 



 

 

 

구워진 삼겹살 +_+

 

 



 

 

특별메뉴라며 가이드님이 주문해주신 명태찜이었나 ㅎㅎ






 

 

디저트로 나온 팥빙수까지 ~

거하게 저녁식사를 했어요 ! ㅎㅎ

 

 



 

 

저녁식사를 했던 한식당이 자은사 대안탑 주변 광장에 있던 곳이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밖이 어두컴컴해졌어요 ! ㅎㅎ

 

자은사 대안탑 주변에는 피자헛, 파파존스, KFC, 스타벅스.....

이런 체인점들이 많이 있었는데, 중국 여행하다가 현지식이 조금 힘겨울 찾아도 좋을 같더라구요 ㅎㅎ

 

 




 



 

 

도보로 5~10분거리에 자은사 대안탑이 있었는데,

길에 야시장처럼 노점상들이 있어서 구경을 했어요 ㅎㅎㅎ

 

 






 

지나가던 길에 사격게임을 있는 곳이 있어서 다들 한게임씩 했는데 ㅎㅎ

피디님들과 가이드님은 쏘시더라구요 ㅎㅎ

백발백중 ㅎㅎㅎ

 

저희들은 다들 오발 ;; ㅋㅋㅋ

 

 



 

매일 8시에 진행되는 분수쇼 시간에 맞춰서 대안사앞을 찾았는데,

자은사 대안탑은 사진에서 보던 보다 훨씬 멋졌어요 ! ㅎㅎ

 

자은사 대안탑을 등지고, 분수쇼를 바라볼 있는데 낭만적이었어요 ㅎㅎ

 

 



 

 

자은사 대안탑은 당나라 고승이었던 삼장법사가 인도에서 가지고 경전, 불상 등을 보존하기 위해서 건립한 탑으로,

현재 높이는 7층으로 64m이에요 !

 

원래는 5층으로 지어졌는데, 중간에 10층으로 증축되었으나, 현재는 7층으로 남아있어요.

대안탑의 최상층에도 오를 있는데, 입장료를 지불해야해요 ~

 

 



 

 

대안탑 분수쇼 !

 

사진속엔 정말 비루하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예뻤어요 ! ㅎㅎ

 

 

 

 

분수쇼가 끝나고, 개인시간이 조금 주어져서 대안탑 주변을 거닐었어요 ㅎㅎ

 

 



 

 

대안탑 주변 광장을 문화구역으로 만들어놓았다는 글귀를 서안여행전에 봤는데,

예상했던 보다 훨씬 꾸며져있었어요 !

 

 



 

 

저희는 분수쇼를 보려고 저녁시간에 찾았지만, 밝은 낮에 찾아도 좋을 같더라구요 ~

 

 



 

 

대안탑 주변은 관광객말고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같더라구요 ~

데이트하는 커플들도 많았고, 가족단위로 찾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

 

 



 

 

만나기로 했던 약속장소에 조금 일찍도착해서, 함께한 멤버들과 KFC 찾았어요 ㅎㅎㅎ

유쾌한 멤버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더욱 즐거웠던 시간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