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서안

서안에서 양귀비로 변신해봤습니다! 중국전통의상체험 & 전통춤배워보기




스티커in서안, 넷째날,

 

 

 

 

 

 

중국전통의상을 체험하기 위해서 아침부터 서안에 있는

장안야연(安夜宴/changan banquet) 찾았어요 !

 

http://www.changanbanquet.com/

 

 

 


 

 

 

곳은 실제로 공연을 하고 있는 곳인데,

저희는 실제로 공연할 배우들이 입는 의상을 직접 입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공연과 식사를 함께할 있는 장안야연(changan banquet)

 

원래 치파오 체험이라고 들었던지라, 치파오를 입을 알고 있었는데,

전통 공연 의상을 입어볼 있었어요 ! ㅎㅎ

 

 

 

 

 



 

 

 

식사를 하면서 공연을 있는 테이블과 무대 ~

무대에 스크린이 있어서 무대가 좁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무대 규모도 편이었어요 ~

 

일반인들이 체험할 없는 의상체험 + 메이크업이었는데,

하나투어 스티커 특권으로 저희는 직접 체험해볼 있었어요 ㅎㅎㅎ

 

 



 

 

 

무대 분장실을 찾았어요 ! ㅎㅎㅎ

매일 공연을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소품들로 가득하더라구요 ㅎㅎㅎ

 

 



 

 

 

먼저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했어요 ㅎㅎ

나리와 수정이 먼저 메이크업 받는 ㅎㅎㅎ

 

이른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분장해주시는 분들이 나오셔서 직접 해주셨어요 ! +_+

 

 




 

 

 

무대 메이크업 + 중국 전통 의상 메이크업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진하고, 굵게 표현하시는 같았어요 ㅎㅎ





 

 

 

저는 양귀비 의상을 입었는데요 ~

생각보다 의상은 가볍고 입고 벗기 쉬웠는데,

 머리에 쓰는 장신구가 엄청 무겁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촬영중이신 피디님들 :D

 

 




 

 

 

변신 완료 ㅎㅎ

(상윤이가 빠졌네 )

 

 

 

 

 

 

메이크업을 마친 , 직접 무대에 서서 간단한 동작을 배워봤어요 ! ㅎㅎ

(사진이 없어서 영상 캡쳐 ㅎㅎㅎ)

 

간단한 동작이었는데도 옷입고, 머리에 장신구쓰고 하니까, 은근히 긴장되더라구요 ㅎㅎ

춤을 배운뒤에는 무대조명까지 켜주셔서, 진짜 공연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까, 공연 사진에 같은 의상을 입은 사진도 있더라구요 ㅎㅎ

 

 



 

 

 

거대했던 장신구 ㅎㅎㅎ

 

 

 





 

 

 

무대에서 춤도 배우고, 옷을 갈아입은 뒤에 식사도 있었어요 ㅎㅎ

 







점심식사는 뷔페식 ~

 

점심식사를 마친 다시 호텔로 돌아가서 메이크업 지우고 잠깐 쉬는시간을 갖었어요 ㅎㅎ
메이크업 지우는데 오랜시간 걸리긴 했지만, 특별했던 경험이라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같아요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