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서안

서안에서의 별미! 샤브샤브 제대로 즐기기 ~


 



서안에서의 별미!

샤브샤브 제대로 즐기기









중국서안에서 네번째날,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찾은 식당 ~

저녁 메뉴는 샤브샤브였어요 +_+

 




 

 

 

식당에 도착하니 깔끔하게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ㅎㅎ

 

넷째날 저녁식사는 여행사 관계자분과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였어요 ㅎㅎ

 

 

 


 

 

 

한사람 하나씩 개인냄비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ㅎㅎ

훨씬 괜찮았던 ㅎㅎ

 

 


 

 

 

식사시에 가끔 오이가 나왔는데, 소스가 독특했어요 ㅎㅎ

 

 

 


 

 

 

견과류 ~

 




 

 

 

샤브샤브 소스

 

 

 



 

 

 

샤브샤브에 먹는 음식외에도 반찬처럼 먹을 있게 몇가지 준비해주셨는데,

여행 끝자락에 이르니까, 겹치는 메뉴들도 종종 있었어요 ㅎㅎ

 

 




 

 

 

둘째날 저녁에도 나왔던 메뉴였는데,

콩나물과 다른 식재료가 뭔지 궁금했는데, 두부라고 하셨어요 ㅎㅎ

두부를 살짝 건조시켰다고 했던 ; 신기했던 메뉴였어요 ㅎㅎ

 




 







 

 

 

 

샤브샤브에 넣어먹으라고 생미역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미역과 샤브샤브는 생소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ㅎㅎ

 

 


 

 

 

 

중국여행내내 식사시간은 한상가득 푸짐했던 같아요 ! +_+

 

날은 마지막이라고 귀한술이라고 한잔씩 주셨는데,

벌과 나비도 취했다던 서봉주도 한잔씩 주셨어요 ㅎㅎㅎ

근데 다들 술을 못해서 ;

 

 




 

 

샤브샤브 고기들 ~

소고기와 양고기를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양고기 샤브샤브는 처음이었는데,

맛이 이상할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그럭저럭 맛있게 먹은 같아요 ㅎㅎ

 

 






 



  

보글보글 끓고있는 냄비 +_+

 

 




 



 

마지막까지 계속해서 이것저것 내주시더라구요 ~ ㅎㅎ

 

 

일행들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샤브샤브 !

샤브샤브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여행지 인기메뉴인것 같아요 ㅎㅎ

다른 여행지에서도 특별식으로 많이 있었던 ㅎㅎ

 

중국여행에서 빼놓을 없는 별미였던 샤브샤브 !

적극추천해드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