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서안

리얼한 중국을 만나다! 서안 거리풍경, 안녕 서안.



 




중국서안여행, 마지막날 !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버린 서안에서 45 ~

 

 

 

 

 

 

마지막날 아침,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모두 마치고체크아웃까지 시간 여유가 있어서,

룸메이트였던 나리와 함께 길을 나섰어요 ~

목적지는 스타벅스 !

 

 

 

 

 

 

거리에 노점상과 아침식사하는 사람들의 모습들을 많이 있었어요 ~

 

 









 

 

 

중국인들의 국민 교통수단, 오토바이 ~

거리에서 정말 많이 있었어요 ~

 



 

 

 

귀여웠던 노란색버스 

 












 

스타벅스근처에 있던 가게였는데, 한글 간판이 눈에 띄었어요 ~

 

 


 

 

 

서안에서 45 동안 묶었던 포레스트 시티 호텔에서 도보로 십여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스타벅스 ~

 

 

 



 

 

 

한가로웠던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를 한잔씩하고는, 아쉬운맘을 뒤로한채 다시 호텔로 향했어요 ~

 

 

 


 

 

다시찾은 서안국제공항 ~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티켓 ~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을 했어요~

서안에서의 시간을 모두 마무리 , 인천으로 가려니, 시원섭섭하더라구요

 



 

 

 

스티커in서안, 멤버들 -:)



 

 

 

아시아나 항공 기내식 ~

 

 


 

 

 

Goodbye, Xi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