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나에바

스노보드 원정! 설국 나에바로 떠나기 위한 준비!




스노보드 원정여행!
설국 나에바로 떠나기 위한 준비!



 







위에 사진은 한국에서 일본으로 갈때 하늘에서 내려다본 서울의 야경이에요 -

밤에 떠나서 이렇게 보기는 또 처음인것 같은데 너무 이뻐서 눈을 땔수가 없었어요 !!

이제 부지런하게 일본 나에바 스키장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ㅎㅎ

스노우보드 원정을 저는 처음 떠나는 거였는데 처음에 몰 준비 해야할지 ?
보드는 들고 갈까 말까 고민도 했는데 그냥 다 챙겨가자 !! 였습니다.

괜히 렌탈해서 안맞고 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고 해서 들고갔죠!

결과는 ? 완전 무거운 짐 낑낑 거리면서 힘들었죠 ;; ㅋㅋ

인천공항 은 언제나 봐도 아름답고 멋져요 ! 크크크 여행갈때의 설레임으로 한층더 !! 기분업업







인천공항 지하 푸드코트 에서 맛있는 식사를 ~~

공항에 지하에 푸드코트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_- ; 맛있더군요 ㅎ

 

셀프 발권을 하고 나서 티켓팅을 하고 짐을 붙였습니다. 스노우보드는 대형화물로 따로 붙여야 합니다.








바로 옆쪽에 대형수하물 체크인 하는곳이 있어요.

스노우보드는 보드백에다가 잘 싸서 넣어주시면 되용 !!

깨진곳 없이 안전하게 잘 오드라구요 : )








이제 비행기에서 맛있는 아사히 맥주 한잔과 땅콩을 먹으면서 일본으로 고고씽 - : )
 






 

이제 이 버스를 타고 나에바스키장으로 출발을 합니다. 중간에 휴게소를 2번정도 들려요!

그리고 여행갈때 목베게는 필수죠 !!ㅋㅋ

버스타고 6시간을 가야 하기 때문에 따듯한 담요 & 목베게 & 슬리퍼 준비해서 가세요 !!

나름 편안하게 잘수가 있었어요 -ㅅ-;

잘 준비하는 양고니.jpg








이렇게 1박은 버스에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