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군마,도쿄

일본료칸여행, 쿠사츠 온천의 백미, 유모미쇼!!

   

쿠사츠 온천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유황 온천이야.

   

일본의 온천수는 대략 12가지 정도로 나뉘어져있다고

 

들었는데

 

그 중 하나가 유황이지.

 

   

근데 이 유황 온천은 온천수가 워낙 뜨거워서

 

저어줘야한대.

   

전통적으로 온천을 하는 곳은 유모미 노래(?)를 하면서

 

온천을 노 같은 걸로 저어주는 일을 하지.

   

 

쿠사츠 온천에 왔으니 유모미쇼 체험도 한번 해야지 않겠어!?ㅋ

   

 

 

 

   

 

아침인데도 북적북적 거리는 유모미쇼

 

 

 

   

   

   

 

일단 앞자리 앉는게 중요해!

 

   

왜?????!!

 

   

이따가 체험하러 제일먼저 뛰쳐나가려면 말이지..ㅋㅋ

   

 

 

 

   

 

노래를 부르며 착착 저어주시는 아주머니들,

 

   

음...

 

옹헤야 라든지 뭐 그런 노래처럼 일정한 가락이 있어.

 

 

 

   

   

 

특별한 춤사위도!!

 

   

   

자자,

   

체험 한번 해보고 싶은 사람은 얼른 뛰쳐나와!!!!

 

 

 

   

   

 

내가 이런거 또 빠질리가 없잖아!ㅋㅋㅋㅋㅋ

 

   

바로 고고!!

   

 

 

 

   

체험을 마치면

   

상장도 준다고!!

   

대충 읽어보면

   

아나타와 쿠사츠온천 어쩌고 유모미 어쩌고 기념품 어쩌고~~~~~

   

암튼 상장!!!ㅋ

 

 

 

   

   

1회 체험..

   

   

다음에 가면 도장 더 찍어달래야지!ㅋㅋㅋ

   

   

   

   

 

재팬료칸넷

(일본 전통료칸의 정보를 얻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