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다낭/후에/호이안

[다낭 리조트] 럭셔리한 다낭 빈펄 리조트!

   

 

 

 

 

다낭의 럭셔리 리조트! 다낭 빈펄 리조트

 

 - 스티커 in 베트남

 

 

   

다낭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 빈펄리조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

 

처음 베트남 여행을 간다고 생각했을때.. 왠지 허름하고 오래된 리조트 들을 상상했었는데요.

 

베트남 여행을 하면서 느낀건 정말.. 와우!! 최고!! 였습니다.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정말 엄청난 수준을 자랑하는 리조트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는 다낭의 빈펄 리조트도 포함되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베트남 전통 복장을 한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아주는데요.

 

아오자이를 곱게 차려입은 여직원들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다들 한 미모 하시더라구요~ ^^

 

 

 

 


 

 

창문 너머로 수영장과 바다까지 한눈에 쫘악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 쉬원해보이고 좋았어요.

 

빨리~ 빨리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은 생각 뿐이었습니다~ 유후~~~

   

 

 

 

 


 

 

방에 들어가보니 역시나 웰컴 과일이 이쁘게 놓여져 있더라구요.

 

아쉽게도 먹어보진 못했어요. ㅠㅠ

   

 

 

 

 


 

 

베트남 하면 커피가 유명하다는 사실~ 혹시 아셨나요?

 

베트남은 커피생산도 세계 2위라고 해요~

 

베트남 만의 독특한 커피를 맛본 사람은 그 맛에 홀딱 반해서 다른 커피는 마시지 못하게 될 정도라고 합니다.

 

베트남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커피를 마시는 무리를 자주 볼 수 있어요.

 

베트남 사람들의 커피 사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객실에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 있더라구요.

   

 

 

 

 


 

 

근데 아숩게 베트남 커피가 아니었다는점.. bb

 

베트남 커피도 맛있는게 참~ 많은데.. 베트남 커피로 준비되어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어요~ ^^

 

아무튼~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요 서비스를 제일 마음에 들어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침실이에요~ ㅎㅎ 넓고 폭신한 침대~

 

소파에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긴다면~ 꺄~~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

 

 

 

 

 

   

 

 

침대 위에는 베트남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그림이 있었는데요.

 

그림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참을 바라보았던거 같아요.

 

 

 

 

 


 

 

햇살이 비치는 욕실~ ㅎㅎ

 

욕조도 너무 마음에 들구요. 무엇보다 세면대가 두개라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객실 구경을 마치고 서둘러 찾아간 곳은 바로바로 수영장!! ㅎㅎㅎㅎ

 

더운 베트남 여행에서 리조트 수영장은 정말 중요한 곳인거 같아요.

   

 

 

 

 


 

 

비치의자가 수영장 물 위에 이렇게 있으니깐.. 뭔가 물 위에 떠있는 기분이 들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낭 빈펄리조트는 수영장 바로 근처에 비치 의자가 딱딱 있어서 물놀이 하다가 올라와서 걸어가지 않고 바로 비치의자에 쉴 수 있었습니다.

 

의자도 많아서 여유롭게 이용 할 수 있었구요.

 

 

 

 

 


 

 

베트남의 한 낮을 즐기고 있는 관광객들이 보이네요~

 

지금 보이는 수영장이 메인 수영장인데 크기도 크답니다.

 

끝에서 끝까지 가려면 열심히 음파~ 음파~를 해야해요. ㅋㅋㅋ

 

 

 

 

 


 

 

빈펄 리조트는 수영장 바로 앞이 해변이에요.

 

역시나 굳굳!!

   

 

 

 

 


 

 

수영장 끝에서 팔을 걸치고 바라보면 바다가 보여요~ 바닷바람도 솔솔~~

 

정말 휴식의 느낌이 팍팍 드는 명당 자리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외국인들은 수영하기 보다는 저 자리에서 바다를 바라보기를 좋아하더라구요.

 

역시나 휴식을 즐길 줄 아는 관광객들이었어요.

   

 

 

 

 


 

 

날이 더워서 인지 수영장 물에 몸을 담근 사람들이 많고 해변은 좀 휑했어요.

 

저도 바다에 나가 볼까.. 하다가도 모래도 뜨겁고~ 더운데 짠 바닷물 보다는 수영장의 쉬원한 물이 좋아서 수영장에서만 첨벙 거렸네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풀장이 있었어요.

 

미끄럼틀.. ㅎㅎ 정말 너무 타보고 싶었지만.. 아이들을 위해 양보했습니다.

   

 

 

 

 


 

 

메인 수영장 양 옆으로 작은 규모의 수영장이 몇 개 더 있었어요.

 

수영장이 나뉘어 있어서 이런 곳은 좀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다름 사람의 방해도 덜 받구요.

 

게다가 1층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뭐.. 개인 수영장이라고 해도 될 정도인거 같아요.

   

 

 

 

 


 

 

수영장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그냥 멋져브러~~ 멋져브러~~

   

 

 

 

 


 

 

ㅎㅎ 금발의 꼬마 숙녀를 보았어요~ 아빠가 열심히 수영을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받쳐주었는데.. 나중에는 보니 혼자서 잘 하더라구요~

 

학습이 빠른 아이였어요~ ㅎㅎ

   

 

 

 

 

 

 

 

   

 

 

얏호~~

 

우리 쑤~와 령~은 다이빙 삼매경에 빠져있네요~

 

어떠세요?

 

보기만 해도 당장 뛰어들고 싶어지시죠~?!

 

휴식이 필요할 땐? 베트남으로 Go~ go~

 

   

다낭 빈펄리조트는 총 객실수는 200개 별도로 39개의 풀빌라가 있구요.

 

레스토랑 2개와 바 4개가 있습니다.

 

수영장도 5개나 있어서 복작거리지 않고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다낭 빈펄 리조트는 오행산 바로 앞에 있어서 리조트에서 쉬면서 호이안과 다낭을 두루두루 둘러보기 좋은 위치에요.

 

다낭에서 적극 추천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다낭/후에/호이안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을 통해 다녀왔습니다.'

 


지금 '좋아요' 누르시고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