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타이중

대만 타이중 힐링투어! 아름다운 삼림계를 탐하다!

 

 

 

 

 

 

[스티커 in 타이중] 삼림계(杉林溪) 삼림계(杉林溪) 송룡암(松龍岩) 송룡폭포(松龍瀑布)와 천지안(天地眼)

 

 

 

3일째 아침이 밝았습니다 ^^

 

오늘은 무~척 바쁜 하루가 될텐데요.. 아침 일찍 삼림계 송룡암 폭포.. 그리고 천지안까지 트래킹을 하고..

 

오후에는 일월담으로 넘어가 일월담과 구족문화촌을 관람할 여정이기 때문이죠 ^^

 

후다닥.. 아침을 챙겨먹고.. 호텔 로비로 모였습니다.

 

 

 

 

 

 

 

 

오늘 우리가 방문할 삼림계(杉林溪) 관광지는..

 

이곳 호텔에서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 그런 관계로 호텔에서 운행하는 버스등은 입구까지 들어갈수 있다고 *__* 오홋 ㅎ

 

 

버스는 오전에 대만 손님들이 많아 먼저 출발하고..

 

호텔에서.. 이렇게 승합차로 우리를 태워다 주었어요 ^^

 

 

 

 

 

 

 

송룡암 (松龍岩) 송룡폭포(松龍瀑布 : Songlong Rock Waterfall) 를 지나 .. 천지안(天地眼)  까지 안내도 입니다...만.. ㅋㅋ

 

사진을 뭐 이따구로 찍었을까요 하하핫...

 

볕이 너무 강해.. 찍어놓고.. 카메라 액정화면으로 확인을 못했더니.. 이런 제길.. ㅎㅎ

 

 

ㅎㅎ 대신 사진으로 상세히 보여드릴게요 ^^

 

자 그럼 지금부터 떠나볼까요? ^^

 

 

 

 

 

 

 

 

먼저 현수교가 우리를 맞이해 줍니다 ^^

 

이 다리도 이름이 있었는데요.. 역시 위에.. 가이드맵이.. ㅠㅠ

 

 

 

 

 

 

 

다리 아래로.. 저 멀리 폭포에서 떨어진 물이 만든 연못이 있었는데..

 

그 안에 물고기가... 한 가득 ㅎ

 

 

 

 

 

 

 

현수교 우측으로 난 길을따라.. 저기 멀리 보이는 송룡폭포(松龍瀑布)를 만나러 갑니다..

 

 

 

 

 

 

 

위에서 좌측사진처럼.. 방부목으로 만든 길을 따라 걷다보면.. ㅎ

 

큰~~ 송룡폭포(松龍瀑布)를 만나기전.. 이렇게 자그마한 폭포도 만나게 된답니다 ^^

 

시원해요~ ㅎㅎ

 

 

 

 

 

 

 

우어어~~ ㅎ 박쥐가 막 날아듯듯한.. 이 멋진 풍경은... ㅎㅎ 자연이 만든..

 

멋진 풍경이라고 하네요.. 어떻게 이런 모습으로 탄생했는지.. 그저 신비하기만 합니다 ^^

 

 

 

 

 

 

 

저위에 주렁 주렁 메달린 애들은 뭘까요? ㅎ

 

 

 

 

 

 

 

자연이 만든.. 움.. 이걸 터널이라 해야하나? 뭐라 해야하나? ㅋㅋ

 

그 길을 걷다보면... 폭포와 점점 가까워짐을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하필 이럴때 ㅠㅠ 광각랜즈를 한국에 두고온 절 원망하면서 ㅠㅠ

 

사진을 여러장 찍어.. 포토샵에서.. 하나로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역시! 포토샵 만든사람은... 노벨상 줘야해! ㅋㅋ

 

파노라마 카메라 저리가라 하는 사진이 나왔네요 !!

 

( 꼭! 클릭해서 보셔요 !! )

 

 

 

 

 

 

 

폭포가 코앞이에요 ^^

 

살랑 살랑 조금씩 날려오는 물방울도 물방울이지만..

 

음이온 덕분에.. 온몸이 시~~원해 집니다 ^^

 

 

 

 

  

 

 

 

 

 

 

 

 

거대한 폭포수가.. 연신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

 

운좋게 물이 많은날 온거였네요 ^^

 

구글에 이미지들을 보니.. 찔끔찔끔 떨어지는 날도 많더라구요 ^^

 

 

 

 

 

 

 

저 어마 어마한 물들이 다 어디서 올까요? ㅎㅎ

 

 

 

 

 

 

 

연신 폭포수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 ^^

 

또 한번.. 광각랜즈의 부재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ㅎ

 

 

 

 

 

 

 

다음목적지.. 해발 1800M 천지안(天地眼) 을 향하여 걸음을 옮겨 봅니다 ^^

 

 

 

 

 

 

 

길옆에 펜스에는 역시 많은 이끼가 ~ ^^

 

 

 

 

 

 

 

5분정도 걷다보니.. 터널이 하나 나오네요 ^^

 

先民隧道 ( 선민터널 : Ancerstor Tunnel )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머리 조심하세요! ㅋ 쾅~ 합니다 ! ㅎ

 

 

 

 

 

 

 

터널을 나오면.. 천지안(天地眼) 까지.. 트래킹코스입니다..

 

地眼步道 (Tiyen Trail) 라는 이름이 있네요 ^^

 

 

 

 

 

 

 

터널을 지나.. 5분여쯤 걸으면.. 千古紅檜 (ancient taiwan red cypress) 나무를 만날 수 있어요..

 

어마 어마한 크기의 밑둥인데요..

 

살아 있는 나무였다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ㅎㅎ

 

 

 

 

 

 

 

동행한 호텔직원에게 물어보았어요..

 

이거 번개나 뭐 이런걸 맞아서 그런거냐고.. 물어보니.. ㅎ

 

팔아먹을라고 잘랐다네요 ㅋㅋ 어이쿠 ㅋㅋ

 

 

 

 

 

 

 

안쪽은 이렇게 하늘이 보이도록 뻥 뚫려 있네요 ㅎㅎ

 

 

 

 

 

 

 

다시, 천지안(天地眼)을 향해 길을 나섭니다..

 

 

생각보다 힘들어요.. ㅎㅎ

 

평소 등산을 가끔 즐기지만.. ㅎ 해발 1600~1800 을 넘나다는 이곳에서는 조금만 오르막을 올라도..

 

숨이 턱턱 막힌답니다 !!

 

 

 

 

 

 

 

드디어.. 천지안(天地眼)에 도착을 했습니다 !! (아래 고목에서 8~10분가량 소요)

 

저쪽 바위에 두개의 구멍이 보이시나요?

 

땅에서 하늘에 가장 가까운 두눈.. 천지안(天地眼 : Tian-ti Yen) 이랍니다..

 

무려 해발 1,800M !!

 

 

The eye of Heaven and Earth

 

 

 

 

 


 

 

 

 


 

 

 

이곳 천지안(天地眼)은 대만에서 가장 기(氣)가 센 신성한 장소라고 하네요..

 

이곳에서 기운을 받으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 특히 눈이요! ㅋ

 

 

대신 기가 너무 센탓에.. 기가 약한 사람은.. 몸에 소름이 돋을 수 있어요 !!

 

저처럼!! ㅎㅎ

 

 

 

 

 

 

 

 

천지안(天地眼)에도 이끼는 여전하고..

 

그걸 또 찍고있는 저도 여전합니다 !! ㅎㅎ

 

 

 

 

 

 

 

ㅎㅎ 기운 팍팍 받고.. 올라왔던길을 반대로.. 다시 내려갑니다 !!

 

 

 

 

 

 

 

ㅎㅎ 올라갈땐 힘들었는데.. 내려올땐 해발 뭐 이런거 없이 ㅋ 금방이네요 ㅋㅋ

 

처음에 봤던 다리로 다시 돌아왔어요 ^^

 

이곳을 건너.. 가이드맵이 있던 출발점으로 돌아간답니다 ! ㅎㅎ

 

 

ㅎㅎ 어때요? 기좀 팍팍 받으셨나요? ^^

 

 

 

 

 

 

 

촬영팀이 조금 늦는관계로. ㅎㅎ 이곳에서 잠시 요기를 할까 해요..

 

 

 

 

 

 

 

걸었더니 배가 고팠는데.. ㅎ 오뎅으로 ~~ !! ㅎ

 

잠시 일본에 온듯한 착각을 ! ㅎ

 

 

 

 

 

 

 

이곳 2층에는 원주민이 나무에 직접 조각을 했다는 카페가 있었어요 ^^

 

 

 

 

 

 

 

의자에 이렇게.. ㅎㅎ 은근 이뻐요 ㅎㅎ

 

집에 요런거 놔두고 싶네요 ㅎ

 

 

 

 

 

 

 

 

ㅎㅎ 오후 빡센 일정에 대비.. 여유롭게.. 차와 와플을 즐겨 보았습니다 ~~ ㅎ

 

 

 

 

 

 

 

입구에 세워진 커다란 기둥.. ㅎㅎ

 

저기 꼭데기에 호텔 로고가 있네요 ^^

 

ㅎㅎ 우측 사진에서... 기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정적인 가족과 동적인 친구들의 모습이 재미있네요 ^^

 

 

 

 

 

 

 

다시 호텔로 돌아오는길.. 잠시 식목원에 들렀어요 ^^

 

 

 

 

 

 

 

 

외부에 있는 허브와꽃이 있는 산책로인데.. ㅎㅎ 곷필시기가 아니라 휑~~ ㅎㅎ

 

 

 

 

 

 

 

하지마 내부에 있는 식물원은 꽃들이 가득 가득 했어요 ^^

 

 

 

 

 

 

 

요 빨알간 꽃들이 예쁘더라구요 ~ ^^

 

 

요기까지! ㅎ

 

삼림계(杉林溪) 송룡암(松龍岩) 송룡폭포(松龍瀑布)와 천지안(天地眼) 의 소개는 끝이네요 ^^

 

 

다시 호텔로 돌아와.. 짐을 싸고..

 

우리는 일월담과 구족 문화촌 방문을 위해 떠났답니다 !! ㅎ

 

고고싱 ㅎㅎ

 

 

 

 

 

 

 

오빠 나이스 착지! ㅎㅎ 기대해주세요 ..

 

일월담과 구족문화촌 이야기를 가지고 또 돌아오겠습니다 ^^

 

*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을 통해 다녀왔습니다 *




지금 '좋아요' 누르시고 더 많은 이야기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