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문화체육관광부-관광공사, 가을철 추천 테마여행상품 발표

문화체육관광부-관광공사, 가을철 추천 테마여행상품 발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25일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광식)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와 함께 한국관광의 별, 고흥, 농어촌체험, 전통시장을 테마로 한 가을상품을 발표하였다.
 
‘한국관광의 별’ 테마로는 2012년 ‘관광의 별’ 로 선정된 대구근대골목, 정선오일장, 수원화성, 영주선비촌, 울진 금강송 군락지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 총 13종 추천되었다.
 
고흥군은 최근 한국관광 99선에 선정되었고, 다음 달 나로호 발사를 앞두고 있어 국내여행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나로우주센터, 소록도, 거금대교 등 고흥의 대표적 관광자원을 둘러볼 수 있다. 총 10종의 상품이 개발되어 당일, 1박 2일, 경유상품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가을 수확철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농어촌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상품도 13종 추천되었다. 사과따기, 고구마캐기, 카약, 바다낚시 등 다양한 가족 체험활동이 포함되어있다.
 
전통시장을 테마로 한 여행상품은 총 26종으로 지방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여행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장바구니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는 국내여행 활성화와 여행상품의 선진화를 위하여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여행사로서 신규상품 개발과 품질관리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참고사항>
 
1. 여행상품 리스트 :
http://korean.visitkorea.or.kr/kor/utIngEventMain....
 
2.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 : 웹투어, 롯데관광, 솔항공, 아름여행사, 여행스케치, 삼성여행사, 광주대원여행사, 부산테마여행사, 토토투어, 남북관광, 위드투어
  • 언론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진흥팀
    02-729-9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