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의 열대 과일을 만나다! 수파트라 과일농장 - 스티커 in 방센/파타야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과일!

기대하고 기대하던 과일 농장에 도착했어요.


우캬캬우캬캬









 




 

과일농장에 도착하니~

코코넛 쥬스를 무료로 나눠주시더라고요~

 

(저희 일행을 태국에서 3박 5일간 지켜주셨던 가이드님~ 최부장님이 일일이 스트롱을 챙겨주시고 있네요.)





 




짠 - 코코넛 쥬스예요-

 

보이시죠? 질감이 쉐이크 돋는거 !!!

덥다고~ 한 꺼번에 들이키면 머리아파요. (ㅋㅋ)

 

맛은 뭐랄까? 형용할 수 없는 .. 약간 오그라들 것 같은 맛이예요. 맛이 좋진 않더라고요~ 하하하






 

 



 


더운 날씨이기 때문에 걸어다닐 수 없어요~

그래서 '트램'을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



 





트램을 이동하면서 보는 과일나무들의 모습이예요.








트램에 잠시 내려서 여러 종류의 나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였어요.

위에 보이는 것은 엄청나게 큰 ~~~ 벌집으로 이 천연 꿀의 가격대는 어마어마하다고 해요.

 

하긴 , 그럴만도 한게 얼마나 달콤한 꿀들을 먹고 만들어놨을까 생각하니 맛보고 싶어지더라고요. (ㅋㅋ)


 

 




 

고무수액이 나오는 나무예요~~

정말 신기하죠? 나무를 파보면 고무액이 흘러 나오더라고요~~~







 

 

 

 


망고월드에 도착했어요!







이 꽃은 망고월드 뒤에 보이는 꽃으로 스테디 셀러인 샤넬 향수 chanel No. 5의 주 재료라고해요.

 개인적으로 No.5는 좋아하지 않지만 꽃향기는 은은하니 좋았어요.

 












좀 더 안 쪽으로 들어가보니~ 현지 분들이 과일을 잘라주고 있더라고요. !!

 

제가 가장 기다려왔던 과일 시식시간이예요!! 꺅!!!



 

온갖 과일 천지더라고요. 아쉽게도 시간이 부족해서 다 먹어보지는 못하고

스타프룻, 깨망고 그리고 망고와 자몽을 맛봤어요~~






왼쪽 스타푸릇 (사과랑 풋고추맛?)

오른쪽 깨망고 (밍밍한 키위맛이예요, 거의 맛이 없고 씹히는 맛이 좋아요-)

 

정말 다양한 과일이죠!!




 








저 원래 망고 싫어하거든요? 망고쥬스, 말린 망고, 다 싫어요..

 

필리핀에서도 망고 절대 안먹었거든요. 그나마 필리핀 말린 망고가 엄청 신선하고 맛있어서 그것 만 즐겨 먹었었는데

와!!!!!!!!!! 진짜 맛있어요 !!!! OMG!!!!!!!!!!!!!!!!!!!

한국에서 먹었던 망고 맛이 아니더라고요!!!!

 

최고




 







 

자, 이번에는 워낙 유명한 두리안월드에 진입했어요!












안녕하세요? Mr.두리안씨!!!
반가워요~~~~ 과일의 왕이시라고 얘기 많이 전해들었어요. 워낙 유명하셔서..우악!!!!!!!!!!! 근데 이게 무슨 냄새죠???? 우욱...

 

 

 허허허허허! 놀라지 말게...
 그건 나만의 체취... *-_-* 하지만 한 입만 먹어봐!나 과일의 왕 두리안이야!!
처음에 먹기 힘들어서 그렇지 생각보다 맛있는 과일이라고 내가!











잘봐, 나의 하얀 속살을 !!

겉보기엔 무시무시해 보여도 여리고 달콤한 과일이란다. 우캬캬

 

 





 

어때? 생각보다 뽀얗지?

자, 어서 한 입 베어물어보게!! 롸잇나우!!!!!






 

photo by mimiC




 

Mr.두리안,  그럼  용기내서 조금만 맛을 볼게요...

음 이맛은... 찐듯한 파인애플의 단 맛과 바나나의 질감이랄까?? 솔직히 맛은 있네요 Mr.두리안.. 하지만 좀.. 냄새가 좀...

 

(어우.. 냄새가 역하긴 하지만 갓 따온 신선함 때문인지 토할 정도는 아니였어요.

필리핀은 정말 토할정도로 냄새가 역했거든요...)






.
.
.
.











두리안을 뒤로하고, 태국의 김치라는 '쏨땀'을 먹으러 왔어요!

'쏨땀'은 만들기도 쉬워서 금방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재료가 참 다양하죠?

태국은 참 오만가지 맛을 사랑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쏨땀' 맛이 좋아요, 매콤한게 !

태국에서 어학연수인 한국인 친구가 '쏨땀'은 거의 매 끼니마다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입가심으로도 좋고 입맛도 돋아주고

 

장활동에도 그렇게 좋다고하네요!



 


먹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상추에 '쏨땀'을 올리고 포도는 위에 보이는 연주황색 소스에 콕 찍어서 싸드시면 되요~

자, 바로 이렇게 먹습니다.

맛이 아주 좋아요. 아주아주 .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갓 따온 신선한 과일을 실컷 먹어보고 체험해볼수 있는 수파트라랜드(열대과일농장)!!!




 


sui with hana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