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인터컨티넨탈, 고객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테마로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고객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테마로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2월 10일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3년 1월 1일부터 3월 10일까지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되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테마로 진행되는 마법 같은 패키지,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Make your wish package)’를 선보인다.

이 기간에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새해 소망을 이룰 수 있는 특별한 응모의 기회를 선사한다. 해외여행을 꿈꾸는 고객,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고객 등 특별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원을 이뤄준다.

또한 투숙하는 패키지 고객들 가운데 클럽층 이용객에게는 새해의 소망을 잊지 않고 메모할 수 있는 고급 메모패드와 고급 화장품 브랜드의 보습라인 키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클럽층 투숙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 조식과 원더 아워 등,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 혜택과 사우나, 골프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터넷 서비스 무료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디럭스룸 21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이 19만원부터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2인 1실 1박 기준)

<예약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02-559-777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8888

  • 언론 문의처
  •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carrie_yoon@parna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