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14일 -- 대한항공은 10월 14일 한국광고학회로부터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와 관련된 국내 저명 교수진 및 업계의 광고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권위 있는 협회다. 또한 매년 한국광고학회 회원과 브랜드위원회 위원들의 추천과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관리를 통해 탁월한 성과를 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한국광고학회는 이날 오후 강원도 양양 쏠비치 호텔에서 ‘2011 연차학술대회’행사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개해 온 취항지 광고들이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또한 차세대 A380 항공기 도입과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 등도 함께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7월부터 국적 항공사로서는 최초로 우리나라를 주제로 한 취항지 광고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도 선보이며 우리의 자연과 문화에 대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올해 6월부터 동북아 최초로 차세대 A380 항공기를 도입해 운항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와 관련된 국내 저명 교수진 및 업계의 광고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권위 있는 협회다. 또한 매년 한국광고학회 회원과 브랜드위원회 위원들의 추천과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관리를 통해 탁월한 성과를 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한국광고학회는 이날 오후 강원도 양양 쏠비치 호텔에서 ‘2011 연차학술대회’행사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개해 온 취항지 광고들이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또한 차세대 A380 항공기 도입과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 등도 함께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7월부터 국적 항공사로서는 최초로 우리나라를 주제로 한 취항지 광고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도 선보이며 우리의 자연과 문화에 대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올해 6월부터 동북아 최초로 차세대 A380 항공기를 도입해 운항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출처: 대한항공
'뉴스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관광공사, 일본 관광객 대상 경기도 입항 크루즈 상품 최초 개발 (0) | 2011.10.17 |
---|---|
제주항공, LCC 최초로 매출 2,000억 돌파 (0) | 2011.10.17 |
카타르항공, 100번째 항공기 도입으로 기념비적 성과 이뤄 (0) | 2011.10.17 |
아시아나, 3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항공운송산업 리더기업 선정 (0) | 2011.10.14 |
제주항공, 조종사·객실승무원 60여명 채용 (0) | 2011.10.14 |
부산시, 프로스포츠 빅3경기(야구·축구·농구) 동시에 열어 (2) | 2011.10.14 |
아시아나, 내년 추석 정기편 예약 오픈 (0) | 2011.10.14 |
인터파크투어 조사, 유명 트래킹 코스 많은 강원도 제주도 1·2위 (0) | 2011.10.13 |
서울시, 잠실실내체육관 32년 만에 최신형 관람석으로 전면 교체 (0) | 2011.10.13 |
충남도민 생활체육문화축제 14일 개막 (0) | 2011.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