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아고다, 2011년 골드 서클 어워드 선정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7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m)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을 통해 아고다의 2011년 골드 서클 어워드(Gold Circle Awards 2011)를 수여하는 호텔을 발표했다.

아고다에서 우수한 호텔 파트너들에게 그 공로를 인정하여 매년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여한다. 이 시상은 2009년부터 아고다의 주관으로 시작되었으며 우수한 온라인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과 노력을 보여 준 아고다의 호텔 파트너들의 공로를 인정하는 의미로 수여한다.

이번 상을 수상하는 호텔들은 그 자격에 맞는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첫 번째 자격은, 아고다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객실 요금을 제공해야 한다. 또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아고다의 사용자 정의에 중점을 둔 수익 관리 시스템 YCS 3.0을 사용해야 한다. 마지막 자격은 아고다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이용후기를 받아야 한다.

올해에는 전세계에 퍼져있는 381개의 호텔이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한다. 이번 상을 수여받는 호텔들은 세련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그들을 돋보이게 할 것이며, 아고다 호텔팀의 지역 담당자들이 수상호텔에 수여하게 될 것이다.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 교토 로얄 호텔 및 르브아 방콕 호텔 같은 숙박 시설들은 이번이 두번째로 받아가는 영광이다.

아고다 국제부 호텔부문 대표이사 에롤 쿡(Mr. Errol Cooke, Director of Hotels)은 “골드 서클 어워드 시상이 시작되고 3년이 지난 지금, 호텔 파트너들은 온라인 유통에서 우수함의 표시로 그 인지도가 점차 오르고 있습니다. 아고다가 제공하는 커스텀 상품화 및 홍보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수익 관리에 대한 노력을 기울인 전세계의 호텔들에 상을 수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한 호텔에 머무는 여행객들은 적당한 요금으로 훌륭한 서비스와 훌륭한 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골드 서클 어워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PR@agoda.com 에 문의하기 바란다. 골드 어워드 수상자 전체 목록은 http://agodakr.tistory.com/102#winners 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2011년 수상자
한국 (South Korea)

부산 (Busan)
Lotte Hotel Busan

서울 (Seoul)
THE PLAZA
IP Boutique Hotel
Casaville Shinchon Residence
Best Western Premier Kukdo Hotel
Doulos Hotel
  • 언론 문의처
  • 아고다 한국 온라인 마케팅
    코디네이터 최재헌
    +66)2625-9246
    jaeheon.choi@ago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