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대고객 소셜 오디션’…사상최대 무료 스테이크 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6일 --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사상최대 규모의 무료 스테이크 제공을 내걸고 온라인상에서 소셜 오디션을 실시한다. 마치 게임에 참여한 듯 SNS 등 인맥(소셜) 활용를 통해 무료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고객이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 겨울, 인맥 넓고 마우스 클릭 속도가 빠른 사람이면 누구나 빕스 스테이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사상 최대 규모의 ‘온라인 스테이크 쟁탈전’이 실시된 것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스테이크 1만개를 선물하는 온라인 이벤트 ‘기브 앤 스테이크(Give & s’Tak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브 앤 스테이크’는 이벤트 참여자가 주변 SNS 지인들에게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하면서 이벤트가 확산되는 참여와 소통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한 이벤트로, 연말을 맞아 평소 소홀했던 지인들과 정을 나누고 빕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브 앤 스테이크’ 참여방식은 다음과 같다.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 화면에서 제공되는 스테이크를 6등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친구들에게도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인이 스테이크 6조각을 모으게 되면 1만개의 스테이크를 나누어 주는 빕스데이 초청 티켓을 받게 된다. 12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빕스데이는 화면에 표시되는 1만 개의 스테이크 이미지 중 빕스데이에 초청 받은 타인이 클릭하기 전에 먼저 스테이크 이미지를 클릭하는 사람이 스테이크의 임자가 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크를 획득한 사람은 빕스의 갈릭스테이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빕스는 빕스데이에서 쏘는 스테이크 1만개 뿐만 아니라 ‘기브 앤 스테이크’ 인기상을 선정, 스테이크 조각을 가장 많이 선물한 50명과 가장 많이 선물 받은 50명에게 갈릭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빕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빕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빕스를 사랑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상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빕스 스테이크를 경험하는 멋진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스테이크 1만개를 선물하는 온라인 이벤트 ‘기브 앤 스테이크(Give & s’Tak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브 앤 스테이크’는 이벤트 참여자가 주변 SNS 지인들에게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하면서 이벤트가 확산되는 참여와 소통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한 이벤트로, 연말을 맞아 평소 소홀했던 지인들과 정을 나누고 빕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브 앤 스테이크’ 참여방식은 다음과 같다.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 화면에서 제공되는 스테이크를 6등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친구들에게도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인이 스테이크 6조각을 모으게 되면 1만개의 스테이크를 나누어 주는 빕스데이 초청 티켓을 받게 된다. 12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빕스데이는 화면에 표시되는 1만 개의 스테이크 이미지 중 빕스데이에 초청 받은 타인이 클릭하기 전에 먼저 스테이크 이미지를 클릭하는 사람이 스테이크의 임자가 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크를 획득한 사람은 빕스의 갈릭스테이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빕스는 빕스데이에서 쏘는 스테이크 1만개 뿐만 아니라 ‘기브 앤 스테이크’ 인기상을 선정, 스테이크 조각을 가장 많이 선물한 50명과 가장 많이 선물 받은 50명에게 갈릭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빕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빕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빕스를 사랑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상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빕스 스테이크를 경험하는 멋진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CJ푸드빌
홈페이지: http://www.foodvill.com
CJ푸드빌 소개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으로 하여 1997년 빕스, 2001년 델쿠치나,2003년 한쿡,2004년 스위트리,2005년에는 아시안누들 전문점 시젠, 태국 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레인이 CJ푸드빌의 새로운 가족이 됨으로써 7개 브랜드,1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기업입니다.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으로 하여 1997년 빕스, 2001년 델쿠치나,2003년 한쿡,2004년 스위트리,2005년에는 아시안누들 전문점 시젠, 태국 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레인이 CJ푸드빌의 새로운 가족이 됨으로써 7개 브랜드,1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기업입니다.
|
'뉴스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소재의 인기 헥사게임 ‘푸드헥사’ 프리버전 오픈 (0) | 2011.12.07 |
---|---|
죠스떡볶이, 겨울철 입맛 사로잡는 신메뉴 판매 개시 (0) | 2011.12.07 |
관광공사-컨설팅산업협회, 창조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0) | 2011.12.07 |
아고다, 2011년 골드 서클 어워드 선정 (0) | 2011.12.07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USJ) 점검에 따른 일부 어트랙션 중지에 관한 일정 공지 (0) | 2011.12.06 |
지방 아이들의 서울나들이 특별할 수 없을까 (0) | 2011.12.06 |
아시아나항공,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가져 (0) | 2011.12.06 |
경북도 안동 하회와 경주 양동마을, 세계유산 등재 1주년…세계적인 관광지 급부상 (0) | 2011.12.06 |
문광부-관광공사, DMZ 일원지역 홍보 관광사진전 개최 (0) | 2011.12.06 |
하나투어, 2011년 11월 모객 자료 발표 (0) | 2011.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