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빕스, ‘대고객 소셜 오디션’…사상최대 무료 스테이크 쏜다


빕스, ‘대고객 소셜 오디션’…사상최대 무료 스테이크 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6일 --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사상최대 규모의 무료 스테이크 제공을 내걸고 온라인상에서 소셜 오디션을 실시한다. 마치 게임에 참여한 듯 SNS 등 인맥(소셜) 활용를 통해 무료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고객이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 겨울, 인맥 넓고 마우스 클릭 속도가 빠른 사람이면 누구나 빕스 스테이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사상 최대 규모의 ‘온라인 스테이크 쟁탈전’이 실시된 것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스테이크 1만개를 선물하는 온라인 이벤트 ‘기브 앤 스테이크(Give & s’Tak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브 앤 스테이크’는 이벤트 참여자가 주변 SNS 지인들에게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하면서 이벤트가 확산되는 참여와 소통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한 이벤트로, 연말을 맞아 평소 소홀했던 지인들과 정을 나누고 빕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브 앤 스테이크’ 참여방식은 다음과 같다.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 화면에서 제공되는 스테이크를 6등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친구들에게도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인이 스테이크 6조각을 모으게 되면 1만개의 스테이크를 나누어 주는 빕스데이 초청 티켓을 받게 된다. 12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빕스데이는 화면에 표시되는 1만 개의 스테이크 이미지 중 빕스데이에 초청 받은 타인이 클릭하기 전에 먼저 스테이크 이미지를 클릭하는 사람이 스테이크의 임자가 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크를 획득한 사람은 빕스의 갈릭스테이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빕스는 빕스데이에서 쏘는 스테이크 1만개 뿐만 아니라 ‘기브 앤 스테이크’ 인기상을 선정, 스테이크 조각을 가장 많이 선물한 50명과 가장 많이 선물 받은 50명에게 갈릭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빕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빕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빕스를 사랑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온라인상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빕스 스테이크를 경험하는 멋진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언론 문의처
  •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 대리
    02-6740-4372
    se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