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제2의 몰디브 ‘코사멧’ 아일랜드 코랄비치와 럭셔리 리조트로 인기 급부상

 
제2의 몰디브 ‘코사멧’ 아일랜드 코랄비치와 럭셔리 리조트로 인기 급부상
  • - 파타야와 코사멧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보유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19일 -- 파타야는 제2의 방콕이라고 할 정도로 전세계 관광객들로 인기를 끌고있다. 방콕에서 파타야까지는 차량으로 약 1시간30분 정도 이동한다. 파타야에는 아름다운 바다와 다양한 관광꺼리가 즐비하다. 파타야에서 다시 차량으로 40분정도 이동하면 코사멧이란 작고아름다운 섬에 도착할 수 있다.

코사멧은 유럽인들에게는 익히 알려진 곳이지만 아직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다. 방콕에서 인접한 이곳은 태국중부지역에서 유일한 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열대의 숨겨진 낙원같은 섬이다.

그만큼 수중환경과 주변경관이 뛰어나서 코랄로 이루어진 해변을 가지고 있어서 마치 몰디브의 코랄 바다를 연상하게 한다. 코사멧 섬은 어떻게 이동하나? 코사멧섬에 들어갈려면 라용 반페의 선착장에서 페리 또는 리조트 전용 스피드 보트로 이동한다. 약 15정도 배를 타면 수풀이 우거지고 아름다운 화이트 샌드 비치가 늘어선 코사멧을 만나게 된다.

코사멧엔 어떤 리조트 들이 있는가? 코사멧에 흩어진 다섯개의 진주로 표현되는 코사멧 리조트는 사멧 리조트 그룹에서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리조트를 찾는 고객이 생애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리조트 그레이드 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5성급 리조트 ‘파라디’ 세미 5성급 ‘르비만’ ‘사이케오비치 리조트’ 4성급 ‘아오프라오 비치 리조트’세미 4성급 ‘사멧클럽’등의 리조트가 있다.

럭셔리 바다를 가지고 있는 파라디 리조트는 6번째 천국이란 뜻을 가진 프랑스어에서 유래 그만큼 유럽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리조트로 코사멧 최고의 리조트인 파라디 리조트는 단독형 풀빌라 & 빌라 리조트 이다.

파라디 리조트의 특징은 동남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몰디브 컨셉의 리조트로 700m의 화이트 샌드 비치를 갖춘 앞쪽 메인비치와 열대어들이 가득한 뒷 바다를 동시에 보유한 최고의 컨셉의 리조트이다.

섬중간에 위치하고 있어 동쪽바다와 서쪽바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놓여있다. 또,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메인비치는 동쪽의 아름다운 썬라이즈를 뒷쪽바다에서는 최고의 선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파라디 리조트 빌라 구성 총 5가지의 빌라 타입으로 구성되며, 3가지 타입의 빌라만을 판매 하고있다. 비치를 따라 들어선 13채의 비치프론트 풀빌라, 비치 뒤쪽에 형성된 가든을 따라 들어선 16채의 가든 풀빌라 6채의 단독빌라로 따로 구성된 풀사이드 빌라, 파라디 리조트 오픈과 동시에 셋팅된 직사각형 형태의 페이스 1 풀빌라와 빌라가 2009년 하반기에 들어선 페이스2 풀빌라와 빌라 타입의 스타일이 나뉜다.

비치 페이스 1의 특징은 긴 직사각형 형태로 아치형의로 구분된 리빙룸, 베드룸, 베스룸, 아웃도어샤워 페이스 2의 특징은 정사각형 형태로 구분되어지며, 통합형 리빙룸&베드룸, 넓은 베스룸, 아웃도어 샤워 각각 구성 되어져 있다.

페이스 1에 비해 페이스2는 넓은 베스 공간을 제공하며, 페이스2에 비해 페이스1은 확실히 분리된 공간을 제공한다.

사이케오 비치 리조트의 뜻은 유리알 같은 맑은 비치라는 뜻에 태국어에서 유래 그 만큼 코사멧 최고의 비치로 손꼽히는 2km의 사이케오 화이트 샌드 비치에 지어진 모던한 컨셉의 리조트이다. 긴 화이트 샌드 비치와 파인애플 비치로 불리는 리조트 단독 비치 두가지의 비치가 만나는 리조트다.

세가지의 컨셉으로 이루어진 리조트로 메인비치쪽의 프리미어 섹션과 뒤쪽에 지어진 디럭스 섹션 그리고 풀빌라로 개조될 풀빌라 섹션등으로 구성되어 진다.

모던한 리조트에서 즐기는 시내의 자유로움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 구성 총 3가지의 섹셕으로 구성되어지며, 5가지의 룸타입으로 구분되어 진다. 프리미어 섹션, 비치프론트 빌라 2채, 풀사이드 빌라 2채, 프리미어 씨사이드 29룸, 디럭스 섹션, 프리미어룸 80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파타야와 코사멧은 양면의 칼라를 가지고 있다. 정렬의 도시가 파타야라면 코사멧은 몰디브 처럼 휴양을 즐기는 곳이다. 물론 코사멧에 나이트라이프와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허니문들을 위해선 파타야의 두짓타니 파타야리조트와 풀빌라를 선호하는 허니문들은 발리드타임 풀빌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대부분 리조트2박에 풀빌라2박을 선호하는데 저렴한 비용으로 파타야 풀빌라2박 코사멧 풀빌라2박도 가능하다. 파타야 두짓타니 리조트의 경우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 언론 문의처
  •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Mento1@mento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