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강원도, 강원관광발전 공동 협력

하나투어-강원도, 강원관광발전 공동 협력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20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 www.hanatour.com)와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20일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강원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외에서 강원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하나투어와 강원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계기로 국내·외 관광객 모객의 다변화와 전 국민의 강원도 방문 증진을 위해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과 지원체계 마련 등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투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DMZ, 축제, 전세기 등 강원도를 소재로 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2018년까지 연간 20만명의 외국인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강원도와 협력해 나갈 계획이며, 강원도와 공동으로 국제적인 홍보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박용옥 강원도 환경관광문화국장, 최갑열 강원도 관광마케팅사업 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하나투어에서는 권희석 사장과 홍성원 웹투어 대표이사, 왕인덕 하나투어인터내셔날 대표이사, 이장연 하나투어 글로벌전략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강원도는 이미 세계적인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은 이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나투어가 가진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원도를 세계적인 관광메카로 가꾸어 나가는데 일조 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lovelemon@hana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