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가족여행상품 추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1월 18일 -- 가족여행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요즘, 하나투어는 필리핀 세부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고급 리조트로 떠나는 가족여행상품을 선보였다. 겨울방학과 봄방학을 이용해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 상품들을 주목해보자.

먼저, 필리핀 세부에서 온전히 휴양에 집중할 수 있는 ‘2012년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가족여행 5일’. 이 상품은 노팁, 노쇼핑, 전 일정 리조트식 그리고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특전을 제공하여 리조트 내 여유로운 시간을 보장한다. 또한, 필리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리조트인 임페리얼 팰리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워터 슬라이드, 파도풀 등 워터파크를 무제한 이용하고 카약, 카누, 스노클링 등의 무동력 해양스포츠도 맘껏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영어놀이학습 프로그램인 어드벤처 캠프 및 키즈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통해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아름다운 산호도 만나볼 수 있어 아동 동반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13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으며, 아동은 성인의 반값에 예약 가능하다.

그리고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럭셔리의 상징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를 이용하는 ‘[패밀리팩 증정]코타키나발루 5일-샹그릴라 탄중아루’. 노팁, 노쇼핑으로 진행됨은 물론, 푸른 바다가 보이는 키나윙씨뷰 룸에 숙박한다. 또한 산호초로 둘러싸인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에서의 아일랜드 호핑투어, 사바 전통 부족들의 생활 모습을 보고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마리마리 컬쳐빌리지 및 초콜릿 만들기 등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된다는 점이 이 상품만의 특징이다. 게다가, 수중 토이 카메라, 사운드 테라피 수면안대, 스노클링 Set 등 6종 아이템이 들어있는 패밀리팩을 증정하는 상품으로 12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lovelemon@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