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아메리카와 캐나다를 동시에…멘토투어, ‘일거양득’ 2개국 허니문 상품 출시


  • - 선착순 100쌍 베케이션 머니 $200 지급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2일 -- 한국 사람은 ‘급하다’. 한국 사람은 ‘욕심이 많다’. 이러한 특성에 맞는 여행상품이 출시되었다. 아메리카와 캐나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상품이 바로 그것이다.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멘토투어(www.mentotour.com)는 지난번 멕시코 칸쿤 허니문 단독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나이아가라폭포에서 캐나다 토론토와 뉴욕에서 즐기는 2개국 3개 도시 허니문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 상품의 특징은 항공부터 다르다. DL(델타항공)을 이용하여 스카이팀 마일리지적립, 최단거리 트렌짓타임 최적의 코스로 단거리 이동하도록 항공스케줄을 구성하였으며 나이아가라 투숙 호텔의 경우 EMBASSY SUITE BY HILTON HOTEL(www.embassysuitesniagara.com)로서 전객실 스위트룸으로 나이아가라 폭포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5박 7일 일정에서 4일째 자유일정을 제외한 전 일정 조, 중, 석식을 특식을 가미하여 구성하였으며 가이드를 포함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구성하였다. 

대다수의 뉴욕, 라스베가스 허니문의 경우 호텔 조식마저도 포함되지 않은 것에 비하며 식사비용으로 추가부담이 현저히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다. 뉴욕호텔 역시 Doubletree Hilton Fort lee HOTEL(http://doubletree1.hilton.com/en_US)로서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워싱턴 광장, 소호, 차이나타운, 월스트리트, UN, 센트럴파크, 5번가, 뉴욕시립 도서관, 록펠러센터, 타임스퀘어,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멘토투어에서는 나이아가라 허니문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예약 및 체크아웃 기준으로 100쌍에게 현지에서 식사 및 투어를 할 수 있도록 한 쌍당 $200의 베케이션머니(VM)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상품의 일정은 DL항공을 이용한 5박7일 일정으로 기본클래스 기준 269만원 고정가로 판매한다. 자세한 문의 및 상품은 멘토투어 ‘아메리카’ 코너 ‘북미’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다. 

문의 및 안내 : (주)멘토투어(www.mentotour.com) 02-540-5754
  • 언론 문의처
  •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Mento1@mentotour.com